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판교아브뉴프랑점 올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판교아브뉴프랑점 올라

림's cook 2018. 1. 25. 23:07

<올라>



친구들이 오기 전에 미리 도착해서 이리저리 둘러 보는데

올라점은 지점마다 느낌이 참 많이 다르네요



저희는 일행이 많아서 일단 예약을 하고

넓은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안에서 보는 풍경이 참 좋네요

거리엔 추워서인지 사람도 별로 없고 


안에서 바라보니 식사시간전이어서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잠깐 딴짓하는 사이에 다 좌석이 차버렸지만요 ㅎㅎ



메뉴판 좌~~악 보세요!!


코스로 시킬까했는데 메뉴가 겹치기도하고 그래서 2차를 위해

메뉴를 간단히??시키기로합니다.


insalata di ricotta:23,000원

리코타치즈 샐러드입니다.

아보카도와 닭가슴살, 리코타치즈, 퀴노아,시금치샐러드이죠

리코타 치즈도 맛나고 참 좋은데 ㅎㅎㅎ 아보카도가 덜 익어서 넘 딱딱하고

먹기 힘들었던 것이 기억에 남네요^^


이런걸 찍느냐 먹지도 못하게 하고 ㅋㅋ


식전빵인데 음식이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별로 먹지도 못했다는 것이 단점이죠 ㅎㅎ



마르게띠아 피자 :23,000원

이건 뭐 다들 아시는 맛이죠

빵은 부드러운데 토마토 토핑이 부족해서

아쉬웠던 그래도 맛이 참 깔끔해서

친구들과 입가심?ㅋㅋㅋ이런식으로 먹기 좋았어요



찍고 있는데 덜어가는 대범하고 급한 여인네들 ㅎㅎ


해산물 스파게티인데 이름이 너무 많아서 뭔지 기억이 잘......ㅋㅋ

해산물이 잔뜩 들어가서 면보다 해산물을 찾아먹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이건 젤 좋아하는 지글지글매콤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25,000원

이게 젤 맛났어요

지글지글 끓어서 먹으면서 따뜻하기도 하고

매콤해서 국물떠먹기 넘나 기분좋은

그렇다고 떡볶이같은건 아니고 토마토소스의 해산물이

어울려져서 젤 좋아합니다.!!


요건 등심스테이크: 65,000원

호주산 주제에 비싸다.....ㅋㅋ

이건 안심스테이크 :56,000원

요거요거 참 맛났습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소스도 적당히 묻혀서 먹기 좋았어요

식감이 두꺼웠는데도 참 부드럽더라구요


친구들도 둘다 안심시킬껄 그랬다고 아쉬워했던 ㅋㅋㅋ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참 맛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못하지만 스파게티는 뭐 다들 
이 정도는 하는 무서운현대사회죠 ㅎㅎ
오랫만의 모임이라서 스테이크를 시키고 케잌에
지출이 참으로 컸지만 결혼하고 아이들이 있는 친구들
모두 기분좋게 분위기 낼 수 있는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수다를 떨 수 있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돌이돈까스  (1) 2018.01.25
브로스(bros)  (0) 2018.01.09
밥깡패  (0) 2017.10.09
기린r  (0) 2017.10.09
양키스버거피자  (0) 2017.09.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