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삼산보드레족발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삼산보드레족발

림's cook 2016. 8. 17. 17:17

보드레족발이 다시 삼산동에 상륙했습니다.


원래 보드레족발이 통족으로 바뀌어서 이름이 바뀐줄 알았더니

통족이라는 브랜드를 만드신 것이더라구요


2번 먹었는데

첫 번째는 매운족발 보통족발 반반-대 set 32,000원



아우~~매콤한데 엄청매운건 아니라서 딱 적당하고 좋네요 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미리 이야기 해주시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때깔이...좋네요.ㅎㅎㅎㅎ

족발의 생명은 저 껍데기지요^^쫀득쫀득 부드럽고 씹는 맛이 좋아요



그리고!!!


어제 집적 가서 먹은 보드레족발 2탄


주문: 족발/보쌈  중 :31,000원

쟁반국수 소:6,000원

맥주:3,000원



김치콩나물이 아주 좋네요

얼큰하고 시큼하니^^

더운 여름인데도 에어컨바람에 따뜻한 국물이 좋네요



고기가 나오실 공간은 남겨둡니다. ㅎㅎㅎ



밑반찬은 뭐 비슷비슷

보쌈에 족발에 쟁반국수에 오늘....

배터지는 거 아니겠죠?^^



제가 좋아하는 무김치(말랭이?)



부추와 깻잎은 많이 먹어줘야지용



드디어 나왔습니다. 족발과 보쌈!!



그리고 쟁반국수 새콤달콤 여름에 입맛없을 때

히트다 히트~~



자 먹어보아요~~~~




맛나네???ㅋㅋㅋㅋㅋ통족만 갔는데^^


그런데 족발은 노노...너무 삶았는지 냄새는 안나는데 보드러운 느낌이 없어서

막내가 먹고싶다고해서 보쌈을 찾다가 보쌈과 족발을 함께 먹으려고 간건데..ㅋㅋ

전...족발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통족과 보드레족발의 차이점은...잘 모르겠습니다.

한번 가보시고 내 취향을 찾으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저희는 통족을 가려다가 거긴 밥보다 술을 먹는 분위기라

의자도 불편하고해서 새로생긴 보드레로 갔답니다.

그리고 족발집에서는 족발만 먹는걸로...'

보쌈땜시 별하나 뺐습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션5 라뜰리에  (0) 2016.08.19
쭈꾸미밥상  (0) 2016.08.18
ㅁㄱㄹ주가  (0) 2016.08.12
카페바움  (0) 2016.08.07
육남매별빛촌  (0) 2016.08.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