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올레마당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올레마당

림's cook 2017. 5. 21. 14:09

<올레마당>



올레마당입니다.

마당이 넓어서인가?크읍  ㅋㅋㅋ



1인 9,900원이예요 이야 가격 착하당 (말 돌리기....ㅡㅡ)



저흰 당연히 생선구이 시켰어용

 

생각보다 금방나오는데.

사람이 너무 없어서 당황당황  제주도 치곤 늦은 시간이기도 하지만

왠지 중국사람들의 빠짐형상인가 싶었어용 ㅎ


이게 2인분입니다.



이건 반찬으로 같이 주신 고등어 조림..허얼

고등어조림을 반찬으로 주시다니..

근데...무도 양념이 엄청 잘 베어있고 맛나고 ㅎㅎ

뭔가 땡잡은 기분 !!!!



밑반찬입니다. 반찬들도 간이 너무 쎄지 않고 적당적당



이게 2인분입니다.

아주 적당하고 좋아요

성게미역국에 고등어조림이 반찬이라니

허허허 이거 다른게 가면 시켜먹잖아요

너무 좋았어요 성게미역국도 굿굿



저희가 먹은 생선은 고등어구이와 샛돔(?)입니다.



고등어는 당근 맛나고,,,,샛돔....뭐죠?

이게 겁나 맛났어요 부드럽고 짭조름하고 ㅎㅎㅎ

쪽쪽빨아먹었네요 손에 비린내 나도록 !!!



다르 메뉴들도 많지만 전복뚝배기와 모듬생선구이 추천입니다.

전복뚝배기는 옆에서 드시는데 괜찮은거 같아서요 



올레마당입니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제주도에선 항상 고기만 먹으러 당겨서
그나마 생선구이는 괜찮다고 허락(?)해준
신랑덕분에 찾아온 곳입니다.
그런데 제 생각보다 훨신 좋았어요
음,,,,,9,900원이 엄청싼건 아니지만
나오는 반찬이나 맛이나 제주도물가를 
고려해본다고해도 괜찮괜찮
무엇보다 맛이 좋았어요 저 샛돔
저런건 제주도에서 먹을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
생선구이 괜찮으니다면 완전 추천입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맛집  (0) 2017.05.21
오크라  (0) 2017.05.21
피앤피키친  (0) 2017.05.04
정미식당  (0) 2017.04.30
아리가또맘마  (0) 2017.04.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