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홍대-빅그린에그 Big green egg>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홍대-빅그린에그 Big green egg>

림's cook 2015. 8. 19. 17:31

빅그린에그~라고잉??

계란요리??빅그린??했는데 찾아보니 스테이크 햄버거 투성이 ㅋㅋㅋ

요기는 신랑과 갑자기 찾아간 곳이라 정보가 없었어요

그냥 외관이 멋있어서  ㅎㅎㅎ


입구가 오래요 ㅎㅎㅎ멋지죵

은근히 외국같은 느낌 ㅎㅎㅎ요런데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가고싶죠



자~~버거 종류가 많고 유명합니당.

대부분 햄버거드시고 계시더라는 ㅎㅎㅎ

스테이크도 그리 비싸진 않았어요 

스테이크 조아하는 분들은 괜찮을 듯 ^^

사랑하는 까르보나라 도 있어요 ㅎㅎㅎ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네요오

올라가는 계단도 멋지쥬~~ ㅎㅎ


저는 간단하게 빅치즈 스커트 버거와 스파게트를 시켜봅니당 ㅎㅎ

치즈가 치마처럼 넓게 나와요 케케케

요런 치즈 너무 조앙 케케케

생각보다 작지만.....맛나네요 ^0^


크림스파게티는 언제나 옳다 ㅎㅎ


치마치즈 ㅋㅋㅋㅋ 똑깨부셔먹는 맛 ㅎㅎ

윤기가 자르르~~~


먹고 싶네요 ..ㅋㅋ


제 오늘 점수는요오


★★★ 맛있네 잘먹었다.

엄청나게 맛나서 오우~~~할 정도는 아니지만 분위기 잡고 먹기 좋은 데이트 장소입니당 

분위기를 가만하면 굿~~초이스 장소일것 같아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친친>  (0) 2015.09.10
<부평-쭈꾸미 시스터즈>  (0) 2015.09.10
<상동-참숯구운 닭갈비>  (0) 2015.08.14
<부평-웨스턴 스테이크하우스>  (0) 2015.08.14
<봉구비어>  (0) 2015.08.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