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괌여행 맛집 9탄 본문

여행기...

괌여행 맛집 9탄

림's cook 2016. 4. 13. 18:30


점심에 프로아에서 너무 거하게 먹어

저녁은 패스?

할라구 했지만 뭐. 한 입은 먹기로 해서

비치인 쉬림프옆

햄버거외 다양한 것들을 파는 것 같길래,,,



주문은 여기서 하고 테이크아웃...



우리가 시킨것은 추천받은 농장버거(Barnyard Burger c): 16.99

비싸다...ㅋㅋㅋ



여러가지 은근히 다양해서

비싼 것이 맛나것지 하고 추천받았는데...




차라리 저렴이 핫도그를 먹을껄..

주문하고 또 한참....

나왔는데 바로 앞에서 기다렸는데...불렀다며 햄버거를 쌓아놓은...

저희 말고도 부른지 몰라 한참 기다린 사람들이 수두룩....



암튼...거기 앉아 먹고 가기로

계란반숙을 떡하니 올려서 나온 큼직한 비주얼

피클과 양파다진거



애네는 이런걸 꼭 준다..그래서 더 비싼가?ㅋㅋㅋ

우린 어니언링으로 



패티는 두껍두껍...빵도 두껍두껍..

뚜껑이 따로 온줄...



밤이라서 사진이 영~~~

근데 맛도 영~~~

솔직히 배가 마니 고프지도 않았지만 그렇다고해서 

뭐 배가 안고픈것도 아니었는데..

전 비추....네요


그리곤 향한 24시간 문을 연다는 하드락 



입구부터 반기는 락스타...ㅋㅋ



깔끔한 분위기네?술 말고 밥을 먹는 사람도 많더라는



들어가시면 푸드? 온니 드링크?라고 물어요 좌석이 다른듯?

암튼 우린 온니드링크!!



이런거 조아요..이런데가 생각보다 없어서리 

한글 한글 사랑합니다.!!!

후르츠에팔루사  : 9.95달러

섹시온더비치  : 6.95달러


다른 메뉴도 다양합니다 참고하세요




이런 메뉴들이 있다니 판단미스...ㅠㅜ

여기서 때울껄 그랬다는 아쉬움을 한 가득...ㅠㅜ 흑흑









혹시 몰라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습니다.

간단히 먹고 맥주나 칵테일 한잔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건 저의 섹시온더비치

뭐 아는 맛이지요

그냥 분위기 잡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이건 무알콜 신랑의

후르츠애팔루자



가족들이 모여 식사를 하기도 

그 시간이 11시 ㅋㅋㅋㅋㅋㅋ



괌은 대체로 10시면 문을 닫는데 여긴 am10:00~pm12:00까지



분위기 한번 잡아본 가격 ㅋㅋㅋㅋ

평소에도 술을 안마시는 신랑을 겨우 꼬셔내어 먹은 칵테일

서비스가 15%나 있는 것이 이해가 안되지만 ㅋㅋㅋ암튼 

즐거운 괌 여행 되시라구용!!!!


*아웃리거 리조트 건물과 연결되어있는 하드락 입니당.!!!!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0) 2016.07.22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프라이빗  (0) 2016.07.15
괌 여행 쇼핑  (0) 2016.04.13
괌여행 8탄 피카스 카페  (0) 2016.04.13
괌여행 7탄 맛집-남부  (0) 2016.04.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