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뉴코아피자몰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뉴코아피자몰

림's cook 2016. 8. 6. 16:07

뉴코아에 있는 밥집은 모두 돌아디닐 기세...ㅋㅋㅋㅋ


영화를 보고 나와 피자몰(피자부페)

오오`~사람겁나 많아


일단 대기시간 30분이상...

40분 정도 기다림....다행히 배가 심하게 안고팠고..돌아댕기다 

들어감..하지만.....너무 오래기다린다....ㅠㅜ


일단 급하다 급해..보니깐 배고픈 이상한 현상..ㅋㅋㅋㅋ


평일:9,900원

주말:12,900원



첫 번째 피자그릇^^



이건 반찬??ㅋㅋㅋ



이건 붉닭치킨...이게 젤 맛남..ㅎㅎㅎㅎ



옥수수피자,페페로니,고구마피자 등등


저기서~~음료수



사람이 그득그득 많기도 합니다..



음료수가 아무 맛도 안나고 탄산만 가득해서 깜놀...



저녁이라서 커피는 패스~~



에이드인데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던 뭐지????



샐러드~감자와 옥수수 퍼묵퍼묵^^



크림리조또 신랑은 nono~ 나는 조아조아



피자만 있음 서운하죠 떡볶이에 스파게티도 있습니당. 

국물떡볶이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내 사랑 고기도 함께 고기는 언제나 옳다 ㅎㅎㅎ



롯데리아에서 사 먹는 양념감자 다양한게 즐기기



포테이토 피자와 불닭라이스피자



제가 넘버원이라고 했던 불닭라이스 피자 ㅋㅋㅋ

라이스가 독특한데 불닭이라 매콤하니 좋았어요




자주 조금씩 자주..그런데 사람들이 가져가는게 더 빠릅니다...ㅋㅋㅋㅋㅋㅋ



잘 보이지는 않지만 하나는 고구마피자와 마약옥수수피자

넘버2 마약옥수수피자 ㅎㅎㅎ



고구마피자



요건뭐더라?



발사믹스테이크피자



발사믹소스덕분에 느끼하지 않게 즐기기



비어버린 피자판이 생각보다 빨리 생깁니다. 하지만 대체로 빨리 채워지지요



너무나 더운날씨에 수박과 망고를 여러분 드셨다지용



샐러드 파스타...들어갈 배가 없어서 맛만 봤습니다 ㅎㅎㅎ



마무리는 과일로



요 케익은 못먹어봤습니다. 도저히 안들어가서...



더워서 이것도 패스 ㅋㅋㅋ



빙수를 만들어먹어보까???



팥과 과일 시럽준비

아이들이 엄청 많은데 아이들이 막 퍼가다보니 점 지저분해지는 것이 많습니다.

직원분들이 얼른얼른 치우시는데...

너무 어린아이들이 하는 건 어른이 좀 도와줘야하는 데..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도록 알려주는 부모님들이 생각보다 별로 없네요...ㅠㅜ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피자부페에서 피자의 퀼리티를 기대하시면

실망이 큰 법입니다.

하지만 큰 기대를 하지 않아서 인지 괜찮았습니다.

배부르게 피자를 먹고 저 정도면 저렴?^^

많이 드시고 싶을 때 다양하게 즐기고 싶을때

가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너무 오래기다려서 진이 빠지거나

많은 기대를 하시면.....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바움  (0) 2016.08.07
육남매별빛촌  (0) 2016.08.07
코코이찌방야  (0) 2016.08.05
치즈어랏  (0) 2016.08.05
뉴코아 삼백집(고속터미널추가)  (0) 2016.08.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