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목동도깨비야시장 본문

요런 일상

목동도깨비야시장

림's cook 2016. 8. 12. 15:46

서울밤도깨비 야시장

목동점



목동점으로 가봤습니다. 금요일퇴근 후 바로 고고!!



여긴 공연을 하는 곳인데 이른 시간이라서 인지 사람들이 없네요. 

그래서 한가하게 한컷!



아이스링크장 앞입니다. 너무 어렵게 찾지 마시길^^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한강과는 달리 주차공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목동경기장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지요^^



먹을 것이 뭐가 있나 어슬렁어슬렁



기본적인 꼬치들

여기가 처음 시작입니다.



샌드위치와 마실 커피/에이드



수제분식집

떡볶이 오뎅~~



여긴 또 꼬치 , 꼬치집이 제일 많았습니당.ㅎㅎ



저도 줄 한 번 서봅니다 ^^



여긴 쌀국수 묵사발



묵사발 어제 먹었어......패스 ㅋㅋ



츄러스 요즘 츄러스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츄러스는 놀이공원용이었는데에...ㅎㅎㅎ



츄러스가 단순한 츄러스가 아니지요

초코들은 츄러스 소세지 들은 츄도그까지~~`



이것도 맛이 궁금하네요~



여긴 수제버거집

수제버거는 한번 먹어줘야지요. 무슨맛인지 그냥 가면 서운



우리는 돼지고기로 get!


수제스테이크 버거



길보드커피 생각보다 마실 것들이 다양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여기도 닭꼬치



토핑이 제일 다양했던 곳이죠



아이들이 엄마아빠 손을 잡고 먹더이다



여기는 야시장이다!!!

라는 느낌을 주고 계셨던 유일한 곳..ㅋㅋㅋㅋ

열심히소리치고~

노래틀어 흥을 돋으던 곳..


머스마둘!!!!


이탈리아푸드

핫도그와 내 사랑 라자냐~~



라자냐~~먹을까 하고 고민하는 데 10~50분 기다려야 한다고해서..

기다리다 배불러버린...

담에 가게되면 꼭!!!


맨 마지막에 있던 브리또!



열심히 철판위에서 지글지글



이제부터 제가 선택한 푸드트럭의 음식들!!!



샘플꼬치들...이거...진짜입니다. ㅎㅎㅎㅎㅎ


염통빼고는 모두 3,000원

꼬치는 모두 3,000원입니다...다른곳도 



수제 닭꼬치입니다.



사람이 없어서인지 오래 기다리지 않고 계산하고 바로 구워서 소스발라서 주십니다.


기다림은 있을 수 없다!!



이건 수제버거

버거는 여기말고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다륻고 하니 참고하세요!



수제버거의 위엄..야채와 어마하게 큰 패티



OPPA~~~~



목이 막힙니다..일단 뭐라고 하나 묵어야징

 젤 조아하는 자몽에이드

집에 다 먹었는데 또 만들어야징~~~



자몽에이드~!!

이건 훈련이다!!!뭐가 이리 시냐....ㅠㅜ

흑흑흑 자몽이 너무 신거거나 아니면 좀더 오래둬야하는데 일찍 가져오신듯...

오우~오우~~하면서 먹었답니다.ㅋㅋㅋ



아아...이건 뭔 고민인지..4개 다 먹으면 안되겠지요...

그런 별달린거 먹어야지용

치*소 브리또



주문을 하면 그때부터 만들기 시작합니다!


통통브리또

히히히~사실 배는 찼지만...살짝 아쉬운 마음에.. 하나 시켜서 들고가기..



냄새에 못이기고 결국 걸으면서 종이 벗기기


한 입베어물고 오우~~

맛난데??

한번씩 번갈아 먹으면서 맛있다 연발!

ㅋㅋㅋㅋㅋㅋ맛있는데 짜다 다 먹고나서 물 사 먹기




한강의 야시장과 비교를 하고 가신다면 너무 실망하실 것 같은 분위기

사람도 별로 없고오,,, 즐길 거리가 푸드트럭과 다 차지도 않은 마켓몇개들

사람들이 북적거려야 둘러보는 맛이 있는데 저희는 배가 차서 둘러보다가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발길을 돌렸습니다.


하지만 나는 기다리는것이 너무 싫다!!

푸드트럭의 맛난 먹거리만을 원한다!!

하시는 분들은 고고~~~

저는 차라리 여기 푸드트럭 음식이 더 맛났거든여 힝힝






'요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음식  (0) 2016.08.18
신발 잃어버리고...  (0) 2016.08.17
이니스프리vvip키드 2분기  (0) 2016.07.0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0) 2016.06.30
밤도깨비야시장  (0) 2016.06.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