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부평-아비꼬>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부평-아비꼬>

림's cook 2014. 9. 30. 15:01

 부평에는 음식점이 참~~~~많습니다.

하지만 유행에 민감한 곳이라서 그런지 변화도 참빠릅니다...

그런 부평에서 3년이상 자리를 잡고 하는 곳이 별로 없는데...

여기는 꽤 오랜시간 자리를 잡고 있는...카레전문점입니당..ㅎㅎ

 

카레는 역시 인도카레~~~~라고도 하지만....

맛은 역시 일본카레가 우리와 가장 익숙하지 않을까요?????

 여러 야채가 가득한 우리나라의 카레에 비해 토핑을 자유자재로 하는 일본식 카레...

 

기본카레에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가득넣어..ㅋㅋㅋㅋ

 여기는 어떤 메뉴가 맛나요~~하기보다는 자신의 취향대로 시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ㅎ

 

저는 무조건 치킨..아니면 고기...ㅋㅋㅋㅋㅋ

일단 메뉴판을 정독해 주시고 아비꼬카레를 시킵니다. 오늘은 치킨,,ㅋㅋㅋ

 

 

 항상 먹으면 너무 많아서

한쪽으로 프리미엄 소세지와 닭가리아게를 얹어 시킵니다.

요건 아주 기본에 마늘과 파만 넣고 맵게,,,ㅋㅋㅋ

매운것을 안좋아하시거나 못드시는 분은 1번을 드세요...

신라면 정도도...계속먹다보면.......ㅋㅋㅋㅋ

여기는 카레가 생각날때면 찾는 곳이라

한번 적어봅닌다. 흐하하하하

 

아비코의 제 평점은요.....^0^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인도카레말고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위한 맛난 카레전문점입니당.

오늘도 맛난 하루 보내세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동-니뽕내뽕>  (0) 2014.10.25
<신중동- jk키친>  (0) 2014.10.06
<삼산-봉구비어>  (0) 2014.09.30
<제주도- 돈사돈>  (0) 2014.07.28
<홍대-허밍벨라>  (0) 2014.07.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