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부평-쭈꾸미 시스터즈>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부평-쭈꾸미 시스터즈>

림's cook 2015. 9. 10. 16:17

신랑과 투닥투닥 주말의 끝을 보내고 화해를 위한 제스처...ㅋㅋ

암튼 맛난걸 먹어야 마음이 풀릴 거 같아 급히 뒤진 맛집

어라?? 이건 체인점??

ㅋㅋㅋㅋ쭈꾸미 싫은데.....

고르존졸라피자와 샐러드주네?

어라??고기도 섞였군...조아 ㅋㅋㅋ


입구입니다   부평역 파리바게트 건물입니당 

엘레베이터 타고내리니 보이는 입간판 1인당 가격ㅋ별로안싸다.....하지만 ㅋㅋ


메뉴를 볼까요??^^

오우~~~쭈꾸미에 삼겹에 조아용 ㅎㅎ

난 삼겹에 쭈꾸미 케케케


넓어용 ㅎㅎㅎ넹넹

젤먼저 나온 묵밥 ㅎㅎㅎ

더운여름에 제격이다~~했더니 ㅋㅋㅋ

매운쭈꾸미로 인한 속달래기용이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ㅋㅋ

샐러드만 읽은 못난이 

어라?파스타다~~~했지요 ㅋㅋㅋ


파스타 인증 ㅋㅋㅋㅋ면이 생각보다 많아요 ㅋ


이건 쭈꾸미 삼겹살을 비벼먹을 밥 ㅋㅋㅋ 충분합니당~   이힝

오늘의 주인공 쭈꾸미 삼겹살 ㅋㅋㅋ매콤하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용   ~~~히히히

너무 조아 또 먹고팡~


고르곤졸라피자~~히히

전체샷~~!!!

보이십니까??어마어마 하지요 ~~!!!

1인11,000원 아깝지 않습니다 우왕 ㅋㅋㅋ


게다가~!

디저트 코너~~

아이스크립 위잉~~~~

요 밑의 아이스커피를 위한 센스들~!!1


요렇게 따라줍니당 ㅎㅎㅎ

디저트까지 완벽!!!!




어마어마하게 배부른 저녁한끼~!!1

추천할께요 ㅋㅋ괜찮넹 ㅎㅎㅎ




오늘의 제 점수는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오우 오랜만에 맛나고 좋았네요

무엇보다 가격대비 푸짐하고 대접받은 기분이 좋았답니당 

근처 쭈꾸미스시터즈 찾아보세용~~



지도에 안나오지만....ㅋㅋ

거기입니다5층~~~연중무휴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켄싱턴플로라호텔-플로라>  (0) 2015.09.10
<여주-친친>  (0) 2015.09.10
<홍대-빅그린에그 Big green egg>  (0) 2015.08.19
<상동-참숯구운 닭갈비>  (0) 2015.08.14
<부평-웨스턴 스테이크하우스>  (0) 2015.08.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