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부평-epic>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부평-epic>

림's cook 2015. 10. 10. 17:27

부평에...맛집은 별루 없어요 ㅋㅋㅋㅋ

친구가 맛있는데 가자~~해서 가면 없어요 

자꾸사라져 ㅋㅋㅋㅋ

동생이맛있다고 해서 굶주린 배를 이끌고...

epic찾아가기가 쫌 애매합니당 ㅋㅋㅋ

롯데백화점에서 2001아울렛가는 방향안에 있어요

그래도 가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ㅋㅋㅋ


사무실이 아닙니당 ㅋㅋㅋㅋ


메뉴판...


레스토랑... ㅋㅋ


잔이 뭔가...앤틱하죵 ㅋㅋㅋ


2번가서 2번다 런치A시켰어요 ㅋㅋㅋ

셋이먹어도 괜찮아요오 호호


플라잉팬 피자 너무 조아요  ㅠㅜ

버섯이 잔뜩~~닭가슴살에 어웅~~~


파스타...누룽지 파스타 대박~!!!!!!

마레크레마 사랑합니당 ㅋㅋㅋ


두번째 먹었던 자몽에이드..ㅋㅋ별루 ㅋㅋ


요런느낌~~


첫번째 먹었던 블루레몬 에이드 ㅋㅋ요게나아요 


조탕 날씨둥 ㅋㅋ


식전빵 ㅋㅋㅋ맛나요

부드럽고 버터향이 가득 


아...나왔어요 ㅋㅋㅋㅋ드디어 ㅋㅋㅋ

피자입니다 ㅋㅋㅋㅋ야채 그득그득 

가득가득 아니죠~~그득그득 ㅋㅋㅋ


파헤쳐야 나옵니당 ㅋㅋㅋ피자~~~

플라잉팬피자


두께보소~~!!!!

버섯이 가득가득 닭가슴살 가득가득 ㅋㅋㅋ


둘다 크림....

But!!!!!!

매콤한 요 파스타~!!!누룽지!!!!

새우 마나~~~겁나마나 ㅋㅋㅋㅋ

마레크레마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우와~~두번째 별5개~!!!!!

ㅋㅋㅋㅋ너무 조아요

여긴 진짜 부평의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혹시몰라 2번 방문하고 

결정지은 별5개 ㅎㅎㅎㅎ

재료를 아끼지 않으신 것을 느낄수 있어요 

제발 오래오래 이 맛을 유지해서 제가 진정한 별점을 

적은거라는걸 바꾸지 않기를 기도합니당 ㅋㅋㅋ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마마스>  (0) 2015.10.10
<방화동-원조 나주곰탕>  (0) 2015.10.10
<동대문곱창골목-영순이네 곱창>  (0) 2015.10.10
<삼산-배두둑>  (0) 2015.10.10
부평프리울리베네치아(추가)  (0) 2015.10.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