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북촌-서울풍경>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북촌-서울풍경>

림's cook 2015. 10. 8. 21:39

긴 추석을 보내며 엄마와 함께 남는 연휴 

북촌 마실을 다녀왔습니당. ㅎㅎ

군것질해야지~~하는 마음으로 나왔는데...

안보여 내 군것질 ...ㅠㅜ

그러다가 찾은 내 호떡 ㅋㅋㅋ

근데..출출하시단 엄마 호떡같곤 안돼..ㅋ 

앤드~줄서서 먹는 걸 이해못하시는.....ㅠㅜ

빠이~~~~잡채호떡아!!

바로 뒤에 보이는 식당으로 고고 ㅋㅋ

"서울풍경"


 

여기가 바로  북촌에서 찾은 맛집"서울풍경"입니당 ㅎㅎ

외관이 운치있지요~~요런느낌조아라 ㅎ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빨리주시네용 ㅎㅎ

제육쌈:7,000원


가장먼저 나온 제육 ㅎㅎㅎ너무 조앙 야채도 풍성해요


반찬가지수도 많지 않지만 깔끔한 맛이 흠흠 ㅎㅎ


드디어 나온 돈까스 :7,000원

겁나큽니당 ㅋㅋㅋ세상에나 남산보다 큽니당...ㅠㅜ

맛난게 남겼어요 허허허 너무 아까비...맛나,,,ㅋㅋㅋㅋㅋ


이렇게 떠억하니 차려진 한상 차림 ㅎㅎ

엄마랑 오랫만의 데이트라  좋구 생각지도 못한 맛집을 찾아 더 좋구 ㅎㅎ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북촌이 생각보다 맛집이....

군것질 거리랑 구경은 하는데~

굳이 밥을 먹기는 몇군데 없는것 같아요.

아니면..... 겁나 비싸거나 

그런데~!! 

가격대비 맛나고 푸짐한 맛집을 찾은 것 같아요 ㅎㅎㅎ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산-배두둑>  (0) 2015.10.10
부평프리울리베네치아(추가)  (0) 2015.10.08
<부평-와플로아>  (0) 2015.09.22
<숙대-서지스테이크>  (0) 2015.09.22
<부평-은하수 식당>  (0) 2015.09.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