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삼방초 닭한마리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삼방초 닭한마리

림's cook 2016. 4. 20. 16:25

따끈한 점심 어떠세요?

아직 봄이라지만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에 안성맞춤^^



따끈한 삼계탕 소개합니당.



메뉴는 이렇게



이런건 저녁 메뉴판 ㅋㅋ저희는 오늘 엄청 싸게 

보시지요!!



점심특선 !!!!

이건 혁명입니당. 

우리동네에 이런 이런 곳이 있다니 ㅋㅋㅋㅋ

달리십시요!!!!



일단 카페드롭탑 2층 입니다.

롯데마트뒷 건물 이지요



깨끗하네요

사람들이 없다가 조금씩 시간이 지나니 들어오시더라구용

아이들이 있으시다면 앉아서 드셔도 좋지요



기본반찬들

이건 뭐 soso



 제가 시킨 닭계장 입니다.

전 매콤한 게 조아서용 

생각보다 닭이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닭계장 :4,000원



이건 닭곰탕 :4,000원

오오 설렁탕 같기도 하지만 안에는 닭고기가 따악!!!



이야~`고기가 큼직큼직합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하니깐 먹기도 전에 기분이 룰루~~



이건 저의 닭계장 

계장답게 고사리도 듬뿍 숙주도 듬뿍 

만족스럽네요



넓직한 곳에서 느긋하게 한끼 추천



삼방초 닭 한마리 저녁에는 닭도리탕이나 삼계탕도 괜찮겠네요

여럿이 모여 닭도리탕을 시키시는 분도 있었어요



깨끗 !



역시나 깨끗!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이건 정말 ㅋㅋㅋㅋ

이런 가격에 닭계장을 먹을 줄이야

요즘에 먹으면 한 사람이 8~9,000원인데

둘이 배터지게 먹고 8,000원이라니

정말 추천입니다.

이게 이곳에 한정인지 다른 삼방초 닭한마리도 그런지는 

하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컬리티라면 저는 또 와서 먹습니당.

배를 두둑하게 채우고 열심히 일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어한판  (0) 2016.05.01
베네피트카페  (0) 2016.05.01
연어상회 신중동현대백화점  (0) 2016.04.20
정자 엑성프로방스2호점  (0) 2016.03.29
더팬  (0) 2016.03.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