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상수동- 상수동 라자냐>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상수동- 상수동 라자냐>

림's cook 2015. 7. 29. 16:32

라자냐~~~라는건 잘 모르겠고 친구들이랑 모임에 한번 먹고 뿅~~

해버려서 신랑을 졸라 라자냐를 먹겠다고 무턱대로 찾아나서봅니다.

 

상수동 라자냐

검색하면 라자냐에 딸려 나오는 곳 중 하나이지요ㅎㅎㅎ

 입구입니다. 찾기 편한 입구는 아니지만 어렵지는 않습니당, ㅎㅎ

아마도 가정집을 고쳐서 운영하시는 듯합니다.

입구에 떡하지 가게가 몇개 더 있는 것 같았어요 오늘 우리가 방문한 곳은 라자냐 ㅎㅎㅎ

이태리 음식점도 같이 운영하신다는 군요, 이야~~ㅋ

참고로 월요일은 휴무....ㅋㅋ참고하세용

 

 계절마다 특색이 조금 다른 듯 하더군요,ㅎㅎ

 자~~입구입니당. ㅎㅎㅎ요런 느낌 조아요.ㅋㅋ

일단 메뉴판을 들여다 봅시다......ㅇㅇ

 

 

 열심 히 보고는 라자냐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전문으로 하는 데라는데 이것만 먹어봅시당. ㅋㅋㅋㅋㅋ

 요거요거 인테리어가 독특하니 맘에 들었습니다.

 집같으면서도 카페같으면서도 ^0^

 화장실도 아주 고급지진 않지만 편안한 느낌 ㅋㅋ원목이 많아 신난 신랑

사진을 잔뜩 찍어왔습니다. ㅎㅎ

 

 

 먼저 나온 식전 빵 ㅎㅎ

 너무 맛나 보이는 마늘빵에 저 감자...ㅎㅎ요거 더 달라 하고싶었지만...크읍....ㅠㅜ

 

 뭔가 반듯반듯 한 느낌 들지 않으시나요.ㅎㅎㅎ

 드디어 나온 라자냐와 피클 입니다, ㅎㅎㅎ

 

 이쁘게 셋팅된 한그릇 ㅎㅎ

주인장님 친절하십니다. 캬캬캬

 죄송ㅜㅜ  찍어야 했으나... 다 먹고나서 아~~맞따를 외친....

맛납니다. ㅎㅎㅎㅎ다른 약속이 있어 ㅋㅋㅋㅋㅋ급하게 먹고 이동을 위해,,,,,캬캬2차2차

 신랑이 계산중,,,멋드러지네...ㅎ

 요기요기 이거 보고 아웅~~~~믿을 만 하지요?ㅋㅋㅋ

 

오늘 제 평가는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제가 라자냐를 많이 먹고보진 못해서 ㅎㅎ

왜 음식점의 맛도 중요하지만 느낌도 중요하자나요~~

주인장이 너무 친절하셔서 무흣했던...ㅋㅋ

별하나 제외는...양이 생각보다 작아서요ㅠㅜ

아~~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산-까르뽀네>  (0) 2015.08.12
<상수-허니볼>  (0) 2015.07.29
<부평- 명동칼국수>  (0) 2014.11.14
<상동-니뽕내뽕>  (0) 2014.10.25
<신중동- jk키친>  (0) 2014.10.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