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신중동 성북동 왕돈까스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신중동 성북동 왕돈까스

림's cook 2016. 3. 2. 18:18


롯데백화점 뒤에 성북동왕돈까스 집은 점심시간이 되면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거립니다.

왜많을까/?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가봅니다 ㅋㅋㅋ



어김없이 사람들이 줄을 서있기에 잠시 줄을 서다,,,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요렇게 

실내에 사람들이 많아 찍기가 쫌 ^^;



보이십니까??ㅠㅜ

바보같이 주변을 좀 돌아볼 것을..

돈까스를 두 개 시켜버렸습니다.

어흑어흑



먼저 나온 기본스프

이럴때만 필요한 수저 ㅋㅋㅋ



왕돈까스:7,000원

일단 나왔습니다.

바꿔달라 해보았지만..이미 주문하면 땡 ~! 이라네요 ㅋㅋ

바로 말했는데 ㅠㅜ


이 어마어마한 것을 두개나 ㅋ


제 손보다 큰거 보이시나요.

손이 두개나 나옵니다 ㅋㅋㅋ


열심히 썰어보니 얇네요 

고기 두깨가 얇아서 먹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하지만 적은 양은 아니니 걱정 마시길,..


그리고

꼭꼭꼭

하나는 냉면을 시키세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수다를 떨거나 할 여유따윈 없습니다.

바로 옆에서 기다리셔서^^;




잠깐 사이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줄을 섰습니다.

시간 잘 맞춰오시길...ㅋㅋㅋ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솔직히 기다리면서 먹을만한 음식은 아닌듯 합니다.
너무 바쁘셔서 정신없기도 하고 ^^;
그냥 주변 식당에서 먹을만한 돈까스 집인 것 같았어요
그냥 시간이 맞고 기다리는 사람이 없으면 몰라도 기다리시면서까지
아시죠~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자 엑성프로방스2호점  (0) 2016.03.29
더팬  (0) 2016.03.03
이태원 패션5  (0) 2016.03.01
홍대 - 초마  (0) 2016.02.26
캡틴페퍼스  (0) 2016.02.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