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양양-양양솔비치호텔> 본문

여행기...

<양양-양양솔비치호텔>

림's cook 2015. 9. 17. 17:56

양양여행을 가면서 제일먼저 고심했던 숙소입니다....

친구들이 참 많이 추천하더군요

여유있고 좋다구요 ㅎㅎㅎ

고민없이 솔비치 예약했습니당,

여유있게 간다고 했다가 밤입니다...ㅠㅜ

조금서둘러 가보세요 ㅋㅋㅋ입구입니당. 


뒤돌아 보면 ㅎㅎㅎ


짜잔 너무 다르느낌이지요 ㅎㅎㅎ

저 파란 하늘이 같은 지붕이 좋더라구요



밤에도 여전히 화려한 모습의 호텔입니다 ㅎㅎㅎ맘에 들어



우리방으로 올라가야죠~~위에서 본 호텔로비의 모습 

아~~저기서 커피라도 한잔 ㅋㅋㅋㅋ

하면 잠을 못자겠죠..... 


우리방 이예요 ~~~

아~~너무커 ㅋㅋㅋ

저희가 늦게 간데다가 시끄러운 방이라고 비어있는 가방 큰 방을 주셨어요 ㅎㅎㅎ뭥미 ㅋㅋㅋ

우리집 보다 커  ㅋㅋㅋㅋㅋㅋㅋ


거실....겁나머네요 ㅎㅎㅎ

아 조아 케케케 뭐지??ㅋㅋㅋ축구한판 해도될듯 


부엌 ㅋㅋㅋ살짝 가립니다 ㅎㅎ

넓지요 ㅋㅋ우린 둘인데......ㅠㅜ


자~~안쪽방입니다 ㅋㅋㅋ

저흰 여기서 잤어요 ^0^

방 바로 옆에 욕실이 딸려있지요 


여긴 입구방이구요 케케케


짐정리를 대충하고 구경을 나가봅시당 ㅋㅋ

여기로 나가면 광장........ㅋㅋ어딘지..보세요 


계단을 내려가면 펼쳐지는 풍경 오오~~~

이래서 좋다구 했구나...ㅋㅋㅋㅋ

아이들의 천국을 소개합니다 

나도 타고싶다

진심부러웠어요 ㅋㅋㅋ


아이들이 조종하기도 하고 엄마아빠가 하기도 하더라구요 구경하기도 산책하기도 


여긴 호텔에서 저녁마다 행사하는 바베큐 영업장 입니다

냄새가,,,우와 ㅋㅋㅋ장난 아닙니다 

양양솔비치 호텔 참고하세요 비싸드만요 ㅋㅋㅋ


아이들의 시끌벅적한 소리를 지나 산책을 합니다 

한적하니 좋네요 ㅎㅎ


여기 왜 추천했는지 알겠다는 ㅋㅋㅋ

적당히 산책하고 구경하고 힐링~~~!! 



솔비치 호텔의 낮의 모습이예요~~~이런 모습이었구낭 아쉬운 마음 


가실분들은 조금 여유있게 가셔서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할랍니다 ㅎㅎㅎ

양양솔비치 ♥


* 참고 아쿠아월드는 아이들위주의 워터파크 입니다

돈은 당연따로 지불합니다 수영장과 다른 곳^^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탐방2>  (0) 2015.09.22
<전주탐방1>  (0) 2015.09.22
<호텔-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0) 2015.09.10
<제주도-아다지오>  (0) 2014.07.16
<담양> ㄱ정자가 있는 우리한옥  (0) 2014.05.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