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카멜리아힐 본문

여행기...

카멜리아힐

림's cook 2016. 7. 24. 00:12

제주도 2박3일 여행


곽지해변(프라이빗 비치하우스)->명리동식당 -> 오설록(신랑 일하기,,,ㅠㅜ) ->카멜리하힐 ->올레시장 


일단 쇼셜에서 티켓구매

2인 10,000원

ㅋㅋㅋ어제저녁에 구매하기



입장합니당



관람로 입장

여기서부터 순서대로 사진찍기하세요



애기동백숲

동백은 1~3월인데

저희는 못봤지요 ㅎㅎㅎ



이런길이 수두룩 ㅋㅋㅋ



이런 아기자기한 문구와 풍경이 가득합니다



요건 뭔꽃이지?

근데 은은한 향기가 계속 나서 너무 좋았어요

방향제를 달아놨나했을 정도

나오면서 물어보려 했는데 음.......이미 사람이 없어서 ㅠㅠ

아시는 분 팁좀 ㅎㅎㅎ



이게 얼마만에 보는 부레옥잠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나봐요

보통 들어가지 말라고 하는데....ㅋㅋㅋ




오설록못지 않은 자연풍경

제주도 이런 풍경보러 오는거죠



저희는 늦은 시간에 들어가서 그냥 한가하게 느긋하게 

여름이라면 좀 늦은 시간일 수도 있는 시간이 햇빛도 좀 사그라들고 

그 애매한 시간 추천요^^



감상시간~~~~


여긴 카멜리아힐 안의 카페

더울때 들어가서 커피한잔 ^^

심지어 카페 안도 아주 예쁘단.

남자분 둘이 사진찍느냐 자리를 너무 잡고 계셔서 ㅋㅋㅋㅋㅋ

그 옆은 못찍었네요 ㅎㅎ


카페바로앞



여기서 인생샷 나믹세요

너무 예쁘게 나와서 깜짝 ㅋㅋㅋㅋㅋ

어후어후 넘 조아

색감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용!!!




여기도 카페거의 마지막길의 카페

저희는 아까 마셔서 패스~~



여기는 밤에 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입구 마지막에서 여길 들어갔다가...ㅋㅋㅋ




요걸 하나 견저왔습니당

히히히

요거요거 방에 해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하나 가져왔습니다



방에 붙여두면 넘 좋을 듯




카멜리아힐 추천합니다!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약천사  (0) 2016.07.31
조천스위스마을  (0) 2016.07.31
제주도오설록  (0) 2016.07.23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0) 2016.07.22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프라이빗  (0) 2016.07.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