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본문

요런 일상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림's cook 2016. 11. 1. 15:15

명동 돈까스 먹으러 ㅋㅋㅋㅋㅋ

그런데 먹고 할게 없네???

북유럽의 다이소 코펜하겐이 있다는데

거긴 어디지???ㅋㅋㅋㅋㅋㅋ


일단 영프라자에 있다니깐


여기냥??/?



들어가는 길에 라인도 좀 보고 ㅎㅎㅎ




여기가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랍니다 ㅎㅎㅎ


여기가 입구인데 일자로 들어갑니다 ㅋㅋ꼭 좁아서 차례로 

우왕 이런것도 좋넹 ㅎㅎㅎ



이런거 저런거 꾸미기에 정말 제격 


이런 노트도 느낌있고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더 굿~!



이런 연필통 색연필은 이제 뭐 많이봤으니깐 



수첩이 자꾸 눈에 밟히고오

새해되면 다시가서 살까 생각중입니당



이건 연필꽂이인데...교구같다아...ㅋㅋ



발광한다는데 어찌 발광을 하나??ㅋ보고싶네요 ㅋㅋㅋ


티라이트 땡김...안에 향초 켜놓으면 은은하고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우리집 넘치는 촛불땜에 일단 이것도 찜하고




할로윈용품이 많았어요 ㅎㅎㅎ

할로윈은 올해 더 붐인 것 같은건 나만?

아이들이 있다면 이런걸로 베이킹도 좋을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많이 집어가시더라구요



달력이 벌써 ㅎㅎㅎㅎ



장난감같은 선글라스와 필통들


이런거 원래악세서리를 놓아야하지만 그냥 인테리어도 굿~!



이거 사면 평생쓸거 같네요...ㅎㅎㅎㅎ우와


연필각기도

문구가 너무 재미있지 않나여?ㅋㅋ 네 맞아요 


이건 생각보다 허접 ㅋㅋㅋ노노노


이건 뭐냐??ㅋㅋㅋㅋㅋ웃겨서 한방


이거이거 가위 ㅋㅋㅋ

이놈의 고질병 이제 안하는데도 이런 신기한 가위를 보니

나도모르게 손이 가네요 



이런거 알았으면.종이자르는데 그런 어마어마한 시간 안보내도 됐는데에...



마스킹 테이프도 다양

그런데 생각보다는 색깔이 너무 강렬합니당 



리본은 다른곳과 비슷합니당


아이들은 좋아할 거 같지 않나요?

크레용입니다 ㅎㅎ색이 잘 나올려나?


스티커는싸니깐 일단 한줄 ㅎㅎㅎ

정말 다이소 같네요


세상에 이런게 팔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이건 우리나라에만 있더 놀이가 아니었군요^^;



다양한 도장들



한번씩 고민하게 되는 부엉이 인형



이건 뭘지.....달러도어 ㅋㅋ



아기의자 정말 이쁘네요 딸래미있으면 인테리어 하고싶을 것 같아요



이건 악세서리박스입니다



접이식 가방은가격만큼만

많이 얇아요.


이건 초입니다 ㅎㅎㅎ

초가 색깔별로 있어서 이것만으로도 인테리어 일듯합니당



요건 너무 귀여워서 하나 ㅋㅋㅋㅋ


요즘엔 이런 티슈정말 많아요

유혹적입니다 ㅎㅎㅎ


스카프힐은 많습니다.


액자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종류가 더 색다르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요즘엔 너무 많아서 인지


이건 쫌 많이 땡기는 무릎테이블

노트북을 사용할 때 이렇게 올려놓고 하면 좋을 듯합니다 겁나 화려 


이렇게 두 가지 색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이는 부엌용품들


도마에 거름망에 다양하게 있습니다.


조미료통이라는데 ㅋㅋㅋㅋㅋ제 취향은 아닙니다.


바구니 땡기네요 이런거 있음 분류하여 보관하기 좋지요

다이소랑 정말 비슷하네요



2단케잌접시^^ 이런것도 만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이 곳을 목적으로 가기보다는 명동구경을 다니면서 한번 들려보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다만 주말에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둘러보고 할 때 이리저리 치인다는 점이.....


약간 조금더 고급스러운 다이소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서 굿쇼핑 하세요!!!




'요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연복칠리새우  (0) 2016.12.25
이니스프리  (0) 2016.12.13
이니스프리vvip키드 2016년 3분기  (0) 2016.10.08
영등포롯데백화점  (0) 2016.09.05
아재버거  (0) 2016.08.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