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합정-파스타 그라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합정-파스타 그라피>

림's cook 2014. 6. 25. 11:39

합정과 홍대는 거의 붙어 있는 맛집들이지요.

개인적으로는 홍대보다는 합정에 맛집이 더 많은 것 같아요.

동생들이 평일 휴무라~~오~예를 외치며

합정으로 고고!!!!!

원래는 시카고피자를...먹으려고 왔는뎅...ㅠㅜ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어요.조금 더 일찍 갔는데 그 시간안에 안될거라고 하더라구용.

일단은 그래서 동생이 추천한 "파스타 그라피"에 방문합니당.ㅎㅎ

 입구모습입니당.  아직 한적하지요..ㅎㅎ

 소가 따악~~!!!ㅋㅋㅋㅋ여기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용.3시부터랍니당..ㅎㅎ

 메뉴보시죵~!!!

 종류가 많아요....

 고기가 어려워`~하는데 ㅋㅋㅋ

 런치메뉴`~조타조타 하트3

 일단 개인접시가 놓여집니당,ㅋㅋ

 식전빵~~~부드럽고 맛났어요 ㅎㅎㅎ특히 저 노란 갈릭버터...축하2

 요건 요거트~~~~

 먼저 나온 새우 버섯 리조또입니당. ㅎㅎㅎ 양도 푸짐~~허니...

 피클은 생각보다 별루..ㅋㅋㅋㅋ물컹거렸어요,,ㅋㅋ

 새우로제 파즈타~~로제파스타~~맛난거 아시죵..ㅋㅋㅋ

새우가 엄청커서 행복했어요..ㅎㅎㅎ

 요건 샐러드~~~요것도 푸짐하니 좋아요..

소스는 발사믹이라 느끼함을 잡아줍니다.오키

 마지막으로 나온 대망의 피자~~~

콰트로 치즈피자~~~요거거든요..치즈가 많지않아도 맛난 치즈입니당.

도우가 바삭바삭하니 딱 조아용,ㅎㅎㅎ 넘 배가 고파서 여유없이 먹긴했지만서...ㅋㅋ


오늘 제평가는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별5개가 부족한 것은....파스타가...ㅋㅋㅋ허디거디가 더 좋았어요그래서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알이즈웰>  (0) 2014.07.01
<제주도-평대스낵>  (2) 2014.07.01
<삼산동-채선당>  (0) 2014.06.21
<홍대-혜화돌쇠아저씨>  (0) 2014.06.20
<대학로-순대실록>  (0) 2014.06.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