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TOPOKKI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TOPOKKI

림's cook 2016. 6. 25. 16:54

떡볶이를 너무 사랑하는 신랑을 위해

아침부터 떡볶이 타임


사실은 병원을 들렸다가 방문한 떡볶이집 

몸보신은 떡볶이로


일단 메뉴부터 짜잔~~~ 대충 2인에 14,000원부터 시작





저희는 차돌 통오징어튀김 떡볶이

소: 16,000원



점심시간이 되니 간단히 덮밥을 시켜 드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괜찮나??


안의 내부풍경



깔끔하지요

저희가 워낙 빨리가서 손님이 없었어요 

거의 문 열자마자 들어간 듯?



여기가 바프리계열이더라구요

바프리 조아조아 ㅎㅎㅎ



먼저 식기와 피클이 셋팅됩니다.

요즘은 이런 스테인레스 그릇을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집기용품

그리고 이벤트

할까하다가 너무 아칩부터 하면 민폐일까봐 일단 패스



아담한 미니 버너


드이어 나온 통오징어  푸짐하네요



다른 사리나 튀김을 시킬까 하다 아침부터 무리하지 말자~~ 


통오징어와 안에들은 당면사리로 만족하기로~


통오징어 먹음직스럽네요 약간 짭짤하고 매콤한 듯한 튀김옷이었어요


바글바글끓습니다. 전 오징어 반은 국물에 담고 나머지 반은 덜어놓았어요 

반은 눅눅하게 반은 바삭하게 즐기기 ㅎㅎㅎ


제일먼저 통오징어를 바삭하게 즐기기


사진이 날라갔네요...ㅡㅡ 

1. 일단 바삭한 통오징어는 씹는 맛이 일품~`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조아조아


2. 그리고 익어가는 당면먹기

당면을 음미하게 조금 더 익기를 기다리지요

이때!!!! 같이 빨리 익는  차돌을 얼렁 꺼내주세요

자칫하면 고기의 느낌이 사라집니다.ㅋㅋ


3. 적당히 익은 당면과 오징어튀김, 떡볶이를 즐깁니다.


아아~~~매콤한 맛이 일품인 국물도 너무 좋네요

배만 덜 불렀어도 밥 말아 먹고 싶은 느낌~

이렇게 말하면 어떤 느낌일지 아실듯.ㅎㅎㅎ


국물이 너무 쪼글아 들면 육수도 더 주시니 걱정마시고~~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맛나요 일단 국물이 쫄아드니 더 맛난 국물떡복이 느낌

그리고 통오징어도 적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튀김이었어요

너무 오징어튀김이 두꺼우면 먹기 좋지 안잖아요

그리고 떡볶이가 부들부들해서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굿~

다만......차돌을 찾기 힘들어서 3,4개를 망설이게 만드는...ㅋㅋ


담에 한번더 가보고 별은 조정.....^^;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뭉치스카페 +  (0) 2016.07.12
뉴코아 푸드코트  (0) 2016.06.30
이마트 타운 푸드코트  (0) 2016.06.25
소행성 B612  (0) 2016.06.11
엉터리생고기vs어머나생고기  (0) 2016.06.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