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강남CGV점-허디거디>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강남CGV점-허디거디>

림's cook 2014. 5. 30. 12:29

친구들과 콧바람 쐬러 댕겨온

 

허디거디입니다.


이름참....ㅋㅋㅋ독특하죠,.ㅋㅋㅋ


요즘엔 완전 많은 필라프와 파스타가

 

유명한 곳입니다. 뭐.....서가앤 쿡~~~

 

으로 시작하여 비슷비슷하다고

 

볼 수 있죠~~~


그러나~~!!!!


전...맛보았답니다..그.....파스타를,...ㅠㅜ



요건 허디거디의 대표아이템~~~


크림파스타입니다.


크림인데~빨개서 많이 놀라셨죠오~~~ㅋㅋㅋ


맛을 보면 더 깜짝놀라실겁니다아ㅎㅎㅎㅎㅎ


소스에 무슨짓을 했는지 매콤하면서

 

약간 느끼하면서~~~먹고 있다

 

소스한입 또 한입 돌돌말아 ㅋㅋ


전....별로 안배고팠다고 했는데.....

 

엄청 먹어댔어요.ㅋ 아참~~~ 분위기 보시죠~~

 

요렇게~~~~분위기는 모던~~~^^



창밖 풍경은 요렇게~~~넓은 친구집같은

 

느낌입니다.이따가 보니 저기 사람들이

 

바글바글 기다리고있었어요.

 

쫌만 늦었음....나도 그렇게..ㅋㅋㅋ





요건 샐러드 피자~~~이런거 별로

 

대단치 않아요.


너무 이제는 많아서리.ㅋㅋㅋ


맛도 비슷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오늘의 평점은요`~~~두구두구두구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근데 오늘도 크림파스타만....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ㅎㅎㅎ

근처가시면 한번 찾아보세요오~~~~^0^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