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부천>맛있는 불고기 작전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부천>맛있는 불고기 작전

림's cook 2014. 5. 22. 12:14

너무너무~~고기를 좋아하는 전......

 

맛집을 찾을 때 고기위주로,,,쿨럭~~

 

저희 신랑은 야채위주로 찾아 고기를

 

먹으면 야채도 같이 먹는다고 우기며

 

고기를 먹곤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이른 아점을 먹기 위해 열심히

 

뒤져 찾아간 불고기 맛집을 소개합니당!

 

 

안의 전경입니다.ㅎ너무 빨리 왔는지 사람이...

 

하지만 저희가 주문을 하고 먹을 때쯤 자리가

 

마구마구 차서 제대로 찾아왔나보다 했답니다.ㅎㅎ

 

 

 

요이것이 메뉴판~~~~

먼저 가장 주 메뉴인듯한 알쌈 닭불고기를 시킵니다!!

 

 

기본셋팅입니다.`~~~미역냉국에 접시가 정갈히

 

차려집니다.ㅎㅎㅎ 배고프다...ㅠㅜ

 

 

알쌈 닭불고기는 말그대로 날치알을 깻잎에 싸먹는

 

거랍니다.  ㅎㅎ날치알 전 안부족했습니다. ㅋㅋㅋ

 

일단은 시식을 합니다.ㅎㅎㅎ카오~~~~

 

깻잎에 날치알을 가득넣고 고기를 한점.

 

생각보다 매콤한 맛에 한입두입먹다가

 

입에 불이~~~

 

모두다 먹고 볶음밥에 도전~~!!!하려고했으나..

 

매워서 물을 가득 먹는 통에 먹지 못했다는......

 

계란찜을 즉석에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주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무척 궁금했답니다.

 

ㅎㅎ역시 계란찜 조아조아

 

평가:★★★ 맛있네 잘먹었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먹지는 못할 듯 합니다. ㅠㅜ(저희가 쫌  ㅋㅋ)

하지만 가격대비 즐기러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마요닭불고기에

도전해보려합니다.ㅋㅋㅋ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