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서현점> 옥루몽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서현점> 옥루몽

림's cook 2014. 5. 14. 14:20

달달한 단팥죽과 팥빙수~~~전 별로 ㅋㅋㅋ

 

저는 단걸 않좋아 하는데 신랑이 단팥을

 

너무 좋아해 겸사겸사 찾아간 옥루몽입니다.

 

 

옥루몽 입구입니다.

막 찍었더니 건너편 건물이 나왔네요 ㅎ

 

 

 

입구에 들어가면 팥죽이 만들어지는

 

가마솥이 보입니다.

 

할머니집에 있는 것이구만 ㅋㅋ

 

 

드디어 옥루몽 팥빙수가 나왔습니다.

 

캬캬캬 놀라지 마세요  너무 작습니다. ㅡㅜ

 

동생이랑 이게 뭐냐며 화낼뻔 ㅡㅡ;

 

일단 한입을 떠서 먹고 음~~~달다 ㅋㅋㅋ

 

다네~~~~달어 ㅋㅋ 팥이 씹히는 맛이

 

좋다며 한두번 먹으니 없네요 ㅡㅡ

 

 

 

오는 길에 신랑이랑 입맛이 같은

 

울 엄마에게 팥죽 드셔보시라고 싸왔는데...

 

혼났습니다. 더럽게 비싸다며

 

(8,000원 가량) ㅋㅋ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좋은데 식구들

평으로는 씹히는 것이 있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종류는 2가지 이니 참고하시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용~~^^

평가:★★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뭐~맛이 없다는 건 아닙니다. 사람도 엄청 많드라구요

그런데...

저는 가격대비 별로 다시 먹고 싶지는 않네요.ㅋㅋ

차라리 만원짜리 엄청 큰 빙수를 먹겠어요 ㅋㅋ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