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삼산동>짬뽕타임 24시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삼산동>짬뽕타임 24시

림's cook 2014. 5. 14. 14:05

제목에서 알수 있듯이 짬뽕입니다.ㅎㅎㅎ

 

그냥 동네 가게인줄 알았더만 ㅋㅋㅋ체인점 입니다. 

 

버스타고 지나가도 급 땡겨

 

신랑을 데리고 내려버......ㅋㅋ

 

자~~~일단 입구부터 보시겠습니다.

 

요렇게 생겨서 짬뽕집인줄은 모르고 ㅋㅋ

 

일단 저녁해먹기 귀찮아 들어가봅니다.ㅎㅎ

 

실내는 깔끔합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컨셉도 중국집 분위기는 아니고

 

 

메뉴판에 보시다시피 짬뽕말고는 선택권이

 

별로 없어 빨리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룰루~~~오랫만이라 즐겁게 기다립니다.

 

제가 시킨 짬뽕입니다. ㅎㅎㅎ푸짐~~캬아~~~~

 

 

한젓가락~~~ㅎㅎ너무 좋네요

 

야채와 고기, 해물도 가득합니다. 후루룩~~~

 

 

요건 신랑이 시킨 짬뽕밥입니다.

 

요것도 푸짐합니다.

 

맛납니다..ㅎㅎㅎㅎ 매콤하긴하지만

 

끝맛이 매운맛이 남지 않아 좋았습니다.ㅎㅎㅎ

 

다만.....저랑 신랑 둘다 양이 많지 않아서 

 

거의 하나를 남겨 포장을 해왔습니다

 

다음번에는 탕수육이나 만두를 시켜봐야

 

겠다며 ㅎㅎㅎ양이 많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시키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오늘 저의 평점은요~~~~

 

평가:★★★ 맛있네 잘먹었다.

짬뽕이 생각날때 많이 배가 고플때

저녁이나 점심때우기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엔 탕수육과 군만두 도전~!!!!

삼산동 비원 옆 건물입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맛있는 불고기 작전  (0) 2014.05.22
<서현점> 옥루몽  (0) 2014.05.14
<부평역> BM Factory수제버거  (0) 2014.04.30
<서현역> 화덕맨피자  (0) 2014.04.21
<가로수길> 바나나트리  (0) 2014.04.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