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괌여행 4탄 -맛집 본문

여행기...

괌여행 4탄 -맛집

림's cook 2016. 3. 20. 14:40


괌여행 맛집


3)비치인 쉬림프

비치인 쉬림프는 쉽게 아웃리거 리조트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쭈욱~~~가면 있답니다.

T갤러리가 끝날때쯤? 사람이 항상 많으니 되도록 시간을 맞춰가지는 마세요

*저녁에는 더 많답니다....ㅋ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다림에도 뭐 

(괌은 기다림의 연속...먹을라고 기다리고 주문뒤 음식나오길 기다리고..ㅋ)



칵테일 새우~

요런건 간단하게 안주삼아 괜찮을 듯 ^^



비친쉬림프롸 감바스를 많이 헷갈려 시키시는 듯.ㅋㅋㅋ

이건국물이 잔뜩~~음......똥냠꿍과 비슷하다고

(친구가 그럼 ㅋㅋㅋ)



치미추리 새우 요것도 괜찮을 듯한데....다음번에 도전!



 태표음식이 최고죠 ㅋㅋㅋ

이 두가지 시켰어요


코코넛새우와 고구마튀김: 17.99달러

감바스: 16.99달러



캘리포니아 새우롤도 많이 시키시는 듯했어요 여자끼리 오신분들은 특히



저희가 시킨 칵테일

피나콜라다: 6.50 달러



드디어 나온 나의 코코넛

이거이거 맛났어요.

이건 정말 우리나라에서 판다면 ㅠㅜ

이 맛에 이 새우크기라면 흑흑흑 넘 조아요



소스에 콕~!!!



보이시나요? 이 통통한 새우살이 아주 오동통합니당!!!



이건 감바스~~~

오일이 가득합니다.

약간 매콤한 오일느낌?



푸짐푸짐~~~



뒤늦게 빵도 주심 ㅋㅋㅋㅋ

아마 잊어버리신듯 빵이 먼저 나와야하는뎅

 


이렇게 국물에 말아드신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그냥먹는게 더 나음....ㅋ

빵위에 올려먹는 것이 더 좋았어요 ^^

저 마늘 씹히는 느낌이 좋았어요 너무 무르지도 않고 적당한 마늘의 향과 식감!



감바스의 새우 오동통 ~~~

보니깐 많이 기다리시다가 Take out해가시는 분들도 많은 듯 

그럼 코코넛쉬림프 추천요 ㅎㅎㅎ



서비스팁이 들어있어서 왠만하면 팁은 안해도 되용^^



왠만하면 마지막날에 쉬림프포장해서 먹을라 했는데 사람이 넘 많아서 옆집에서 먹었어요.

그건 따로 포스팅할께용^^

전 추천요~~^^히히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여행 6탄 - 맛집  (0) 2016.04.10
괌여행 5탄  (0) 2016.04.10
괌여행 3탄 - 맛집  (0) 2016.03.19
괌여행 2탄  (0) 2016.03.19
괌여행 1탄  (0) 2016.03.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