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길동- 스푼티노>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길동- 스푼티노>

림's cook 2014. 6. 6. 12:06

보훈병원에 갈일이 있어 방문하였다가 저녁때우고

 

갈라고 동생에게 추천받은 "스푼티노"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골목사이로 들어가야해서

 

네이버 지도는 필수!!!ㅋㅋ

 

일단 골목사이에 헤갈리게 있는 간판 옆~~~

 

스푼티노 라고 크게 써져있답니다.

 

 

입구가 아기자기 하죠~!!!^^

 

 여기선 대기를 할까요??ㅋㅋㅋ

 

약간 이상한 꾸밈장식들.ㅋㅋㅋ식물이 많아서

 

좋긴했어요.ㅋ  그런데....지하랍니다.ㅡㅡㅋㅋ

 

들어가봅시당~!!!

 

  위에는 아이들이 노는 곳인데......

 

다른 일행들이 밥을 먹고  다면

 

가서~~놀라고는 못하겠더라구요

 

다락방 느낌으로 꾸며진 곳입니다,^^

 

 메뉴를 아무리 들여다봐도 모르겠어서

 

오늘의 메뉴를  고릅니다.ㅋㅋㅋ

 

래서 이름을 잘 모르겟어요.ㅠㅠ죄송~~~

 

  마늘쫑파스타입니다..그런데..앞이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약간 매콤하고 개운한 느낌??

 

ㅋㅋㅋ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케케케

 

 마르게띠아 피자입니다.

 

 부드럽고 치즈가~~쭈욱~~~ㅎㅎ

 

 마르게띠아 피자 맛!!!!ㅋㅋ

식전에 주시는 마늘빵과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를 거의 다 먹어가니....

 

(너무 빨리 먹었나봐요..ㅋㅋ)

 

조금 더 가져다 주시더라구요~~상냥하셔라

 

배부르게 먹고 기분좋은 대접까지 받아서

 

기분 어`~~ㅂ

 

제 평점은요...★★★★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파스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일단 추천입니다.

국물을 싹싹 쓸어먹었는데..챙피해서 안찍었어요^^;

길동에 가시면 한번 꼭 가보세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산방식당>  (0) 2014.06.11
<부천-함경면옥>  (0) 2014.06.09
<청평맛집>-전통창평 국밥  (0) 2014.06.04
<신중동-잇쇼니>  (0) 2014.06.04
<강남CGV점-허디거디>  (0) 2014.05.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