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나무가지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나무가지

림's cook 2016. 7. 12. 13:24

지나가는 길에 마트를 들렸더니....

헐헐 공사중

배고픈데에....밥이나 먹자

하고 주차를 해놓고는 슬렁슬렁 먹자골목을 뒤져 

들어간 오늘의 메뉴는 돈까스&부대찌개

헐~~두개가 같이 나오나? 우왕~~~


메뉴보이시지요? ㅋㅋㅋ같이 나오는건 아니네요..



이런 느낌입니당, 새로오픈해서인지 깔끔하네요



뭘 먹을까 하다 부대찌개는 2인 이상이라 패스



저희는 돈까스 2개를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반찬들..


그릇들이 옹기같은 것이 분위기가 물씬

그런데 반찬은 별루..

야채소스가 뭔지 이건 음?음?음?을 외쳤다는...ㅋㅋㅋ



이건 비빔면 우동중에 택일 이라서 고른건데....

이건 거의 안먹었어요...저희 입맛은 아닌지라...음 비빔면 소스로 비빈맛..?ㅋㅋㅋ



이건 첫번째 초이스:갈릭돈까스 8,000원



두툼한 돈까스고기..이런거 좋지요,ㅎㅎㅎ



정말 갈릭돈까스

갈릭이 너무 많아 ㅋㅋ건강해지것다며...



이건 매콤치즈 돈까스 :8,500원



치즈가 쭈욱~자르자 마자 나오는 요 ~~~ㅋㅋㅋ



돈까스도 꽤 두툼합니다..그런데 튀김옷도 두툼합니다..ㅋㅋㅋ



그래도 매콤한 소스덕분에 느끼한 맛은 저 ~~~멀리..


나무가지라고 치면 안나오는 것 같아서 빨랑 올려봅니다.


아이들은 돈까스 엄마아빠는 부대찌개 이렇게 함께 즐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같이 주신 것 보다 어째든 메인 요리가

맘에 들었어요...^^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별3,4개를 고민했습니다. 그런데 뭔가 임팩트가 부족하기도 하고

같이 나온 메뉴들이 너무 별루라...

일단 3개를 적어봅니다. 돈까스의 소스가 맘에 들어 전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여행카페  (0) 2016.07.22
장금이식당  (0) 2016.07.22
뭉치스카페 +  (0) 2016.07.12
뉴코아 푸드코트  (0) 2016.06.30
TOPOKKI  (0) 2016.06.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