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돈까스클럽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돈까스클럽

림's cook 2016. 10. 23. 15:00

내 사랑 왕돈까스 ㅎㅎ

돈까스는 사랑입니다.

주말아침에 눈 뜨자 마자 돈까스 먹고싶다고 졸라서!!

(사실 잘려고 누웠는데 돈까스가 땡김)



오우 돈까스 많당 ㅎㅎㅎ

스파게티랑 세트도 있지만 나는 돈까스 그것도 왕돈까스


피자도 다양하네요 ㅋㅋㅋㅋ

신랑은 역시나 피자


난....스파게티가 땡겼지만....



요건 그럼 나중에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찜!!!


샐러드에 새로운 메뉴들이 차랴락~~~


오므라이스에,,,

여긴 뭐지?? 돈까스클럽이라면서 


아침인데....사람이 꽉꽉 들어차있던 ㅋㅋ


아고고 흔들렸네요 ㅋㅋ

여기서는 피자를 굽고

저~~~뒤에서 돈까스가 나옵니다 ㅎㅎㅎ


왕돈까스 

정말로 왕돈까스 넘조탕 ㅎㅎㅎㅎ


이렇게 찍어도 크고 저렇게 찍어도 큽니당 ㅋㅋㅋ

제 손이 두개정도???


부끄럽지만 ㅋㅋㅋ반갈랐는데 손이 하나 허허허




마르게리따피자 13,900원


피자에 치즈가 쭈욱하니 가득해서 좋구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반찬처럼 먹었어요 

돈까스와 피자 반찬이라..좋군요!


돈까스를 자르면 단면이 이렇게

이렇게 얇고 가득한 고기가 들어있는걸 보면

뿌듯하고 맛나고 그럽니당 


돈까스를 좋아하는 만큼 맛없음 화딱지가 나는데에

요긴 만족

담에 또 와야징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알바하시는 분들이 학생인것 같은데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뭔가 활기찬 느낌?
ㅋㅋㅋㅋㅋ전 좋았어요 그리고 온전히 왕돈까스느낌!
피자가 엄청맛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전 돈까스를 보고
돈까스를 먹기 위해 간것이라서 돈까스만 소감을 적어봅니다
둘이먹다가 지쳐서 피자는 거의 싸갔지만 ㅎㅎㅎ
담에 또 돈까스가 땡기면 가보려고 합니다.
이번엔 다른 점으로다가?^^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규카츠  (0) 2016.10.23
미스사이공  (0) 2016.10.23
제임스시카고피자  (0) 2016.10.21
올라  (0) 2016.10.09
바비박스  (0) 2016.10.0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