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규카츠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규카츠

림's cook 2016. 10. 23. 16:06

규카츠가 유행인지라 

고베규카츠이자와 를 동시에 가보았습니다.

친한동생이랑 한번 친동생이랑 한번 ㅋㅋ


이걸어찌올리나 고민하다가 한꺼번에 비교해서 올려보기로 ㅎㅎㅎ





메뉴판

          1.고베규카츠            







2. 이번엔 이자와



그냥가격은 비슷한데 셋트를 보면 좀 다릅니다 음료수가 하나 음료수가 2개인 차이???







1.내부입니다

  여기는 다시 고베규카츠


목조느낌으로 일본틱하면서 모던한 분위기입니다

 예전에 갔던 돈돈과 비슷하지만 돈돈보다는 덜 일본스러운 ^^







2. 이자와규카츠

내부모습니다.


이렇게 실내가 보이는 ㅋㅋㅋ주변엔 죄다 술집 


내부모습입니다..분위기가 확 다르죠?




약간 선술집느낌이 강합니다

주변에 술집이 많아서인지

여기 분위기가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여기가 자리가 요렇게 조렇게 더 많습니다.

저희가 좀 빨리 와서 사람이 없었는데 먹다보니 차더라구요^^






1. 다시 고케규카츠 입니다. 

돌판과 음료수 음식사진


돌판


수저통과 컵

그리고 너무 맘에 든 콜라병 ㅎㅎㅎ

이거 이쁘더라구용


그리고 나온 메뉴 규카츠 set 2       30,000원


규카츠2인분입니다 240g

같이 나온 샐러드 감자, 피클 등








2.이자와규카츠

돌판과 음료수 음식사진들


이 돌판이 조금더 빨리 달구워지더라구요 이제보니 조금더 얇은 듯?


음료수는 하나 ㅋ


저희가 시킨건 규카츠와 스테이동set :21,000원


이게1인분 그러니깐 120g


이건 스테이동

여기도 고기가 잔뜩 오우 놀라워


스테이크동의 고기를 보십시요오

넘나 탐스럽지 않습니까?


같이 나온 된장국 








1. 고베규카츠 고기굽기


돌판을 조금 달구워준 다음에 굽습니다.



선홍빛의 고기를 올리고 챠르륵 예쁜 소리를 들으면서


같이 나온 커리크림우동을 먹어봅니당


안에 보면 커리우동이 들어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속에서 커리우동을 올려서


한 입먹으니~~~

느끼하네요 ㅋㅋㅋㅋ

불닭크림볶음면을 시킬껄 하고 후회......






2.이자와규카츠




달궈진 불판에 고기를 올립니다.

먼저 저 얇은 것이 스테이크동

그리고 위에있는 것이 규카츠


양면을 노릇노릇굽고


다시 올려놓습니다 ㅋㅋㅋㅋ벌써 막 다 먹음...ㅋㅋㅋㅋ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일단 맛 자체는 둘다 참 맛나고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나무랄데 없는
분위기는 둘이 사뭇달라서 맘에드시는 곳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차이는 아무래도 음료수와 같이 나오는 
여러가지 반찬?같은 것의 차이인것 같아요

다만 저는 고베규카츠는 양이 좀 적고 우동은
느끼하다는...분명고기가2인분인데 별루 배안불러서
우동으로 배채운 느낌!

그런데 이자와는 고기양이 많고 스테이크동이 
너무나도 만족스럽웠습니다.
둘다 맛으로는 좋은데 양과 가격을 따졌을때는
이자와를 다시 방문할 것 같네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성닭갈비  (0) 2016.11.08
비스타펍  (0) 2016.11.01
미스사이공  (0) 2016.10.23
돈까스클럽  (0) 2016.10.23
제임스시카고피자  (0) 2016.10.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