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비스타펍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비스타펍

림's cook 2016. 11. 1. 16:49


결혼기념인에 쎄미나간 신랑....ㅋㅋㅋㅋ

이게 뭐냐 ㅡㅡ

대신 저녁에 분위기잡고 한잔하고 뮤지컬보기루^^

매년 여행을 대신으로 이번엔 먹기!보기!

둥둥 이거 밤에 보니깐 약간 불빛도 나오고 ㅎㅎㅎ

여긴 세빛섬 레스토랑입니다

여긴데에..ㅋ.ㅋㅋㅋ3층이구요 예식장도 같이 있습니다

2층은 예식장인데ㅠㅜ   예약을 안하면 안들여보내주시네요

2층 예식장 손님을 받고 예약손님만 따로 받는 것 같았습니다

비가 부슬부슬 ㅎㅎㅎ

3층으로 들어가봅시당

웨딩말도 돌잔치 기업연회도 하는 곳이군요 2층은 

3층 엘레베이터를 타고 입성!

자리에 앉아 보니 창문에 뭐지?ㅋㅋㅋㅋ그냥보는 건 괜찮은데 

사진으로 찍으니 ㅋㅋㅋ이상해지네요^^;

기본셋팅

메뉴판을 일단 한번 볼까용?

맥주들 ㅋㅋㅋ술 알코올 ㅋㅋㅋ신랑은 차땜시 저만 

일단 샐러드.파스타,등

스테이크 복음밥 등

이후에는 디저트,안주 ㅋ

마실것 

수울~~~

저희가 갔을때는 6시

예식손님 말고는 별루 없는데 예식손님이 들어차니 시끌시끌

조용한 코스요리집이 아닙니다

펍!!!술 마시는 곳 ㅋㅋㅋ

아아  해가 저물고 불빛들이 생기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연어샐러드 히히 봉골레파스타 그리고 안주같은 메뉴같은 버팔로윙 &칩 그리고 

나의 알콜 준벅

오오~~빨리 나옵니다 펍이니깐 맛나겠지?^^

이 불빛은 다른 테이블엔 있는데 우리만 안줘서 달라고....ㅋㅋㅋㅋ

그리고 연어샐러드....봤을때는 연어가 디게 이쁘게 말려나왔는데

이건 뭐지??안예뻐...아쉽다아...ㅠㅜ

일단 샐러드 배달완료!

뒤따라 나온 버팔로윙& 감자튀김

연어와 소스를 묻혀서 한 입

톡 쏘는 소스와 리코타치즈에 레몬이 많이 들어갔는지

레몬의향과 느낌이 강하다!!!!

우리 신랑...리코타치즈 발라내고 먹음.......

이건 봉골레파스타 난 조아하는데에

여기것은 음..뭐지? 5%부족한 느낌...

느끼하지도 않고 올리브향기도 부족하고 조개는 많은데에..

다 나온 떼샷!

내 준벅까지 함께~~~

봉골레를 한입!

후루룩 말아서 냠냠 음........

토마토스파게티를 시킬것을 바로 후회...ㅋㅋㅋㅋ

이건 거의 다 먹고 주신 피클.....ㅋㅋㅋㅋ

거의 그대로 놓고 나옴...

나오는 길에 한번 찰칵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2개할까 3개할까 망설이긴했습니다
한강에서 데이트하기에 적절하고 좋아서 3개를 할까 했지만
맛이 너무 실망이라서 2개로 합니다.
버팔로윙은 사서 튀긴거.....튀김이 더 두껍고 맛없음
봉골레파스타는 내가 한 것 보다 맛없음 윤기도 별루없고
조개는 가득인데 뭔가 화이트와인같은 걸로했으면 냄새도 적을텐데
대충대충해서 나온...것 같은...느끼하기만..ㅋㅋ
마지막으로 연어샐러드는 좋았는데(셋 중에)
제가 보았던 비쥬얼도 아니고 야채도 별로 안싱싱하고 겁나 커서 
가져와서 일일이 잘라먹어야...부페도 이거보단 잘 나오것다..
기념일이기도 하도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분위기도 좋고 한데 맛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ㅠㅜ
그냥 이런 음식말고 간단히 칵테일이나 맥주만 한잔하시길......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절밥상런치  (0) 2016.11.08
우성닭갈비  (0) 2016.11.08
규카츠  (0) 2016.10.23
미스사이공  (0) 2016.10.23
돈까스클럽  (0) 2016.10.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