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계절밥상런치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계절밥상런치

림's cook 2016. 11. 8. 15:10

부평역사 계절밥상입니다

부평역에서 나와 바로 보이기도 하고 롯데마트건물에 있지요

예전 아웃백있던 자리입니다!!

런치는 처음이당 ㅋㅋㅋ런치랑 뭐 마니차이나나???

분위기는 뭐 비슷하니깐 요렇게 일단^^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일단 자리에 착석!!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없넹 ㅋ

여기는 대기석.......(나올때 보니 여기도 만석) 

일단 자리를 잡고 푸자!!!

내 사랑 고기들!!!!!

오뎅탕도 요즘 날씨에 제격!

요건 보쌈 맛나네요 ㅎㅎㅎ

보쌈의 친구들

마늘듬뿍보쌈소스 뿌리니 환상입니당 

꽃게강정은 생각보다 커서 패스 단호박튀김은 나중에 

요건 두부와 김치~~~

마약치즈옥수수와 김치두루치기도 

치킨강정은 soso

반반치킨중 후라이드 선호

크리미 파스타는 우동면이라서 제 입맛에는 별루 ㅎㅎ

깍두기 볶음밥에통낚지가 비슷해요 깍두기볶음밥이랑 ㅋㅋㅋ씹히는 맛땜시 

더 나은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겨자장 김밥 좋았어요 겨자를 조절 잘하면 더욱 더 좋습니다

요건 아이들을 위한 주먹밥

이번의 메뉴인가봐요

일단 낙지깍두기볶음밥

제1탄 접시입니다!

여긴 야채친구들 나랑 안친한애들 

국 종류들 ^^

내 사랑 커피^^

주스들 그린애플주스 맛나더이다 많이 십니다 ㅋㅋㅋ

연근솥밥이 있는데 마지막에 먹을라고 하는데 ㅠㅜ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었어요

담엔 꼭 먹으리라 

이건 아까 겨자장과 김치들

낙지물회는 자신이 담아서 하는 거예요 좋아하신다면 별미낙지 많이 넉어서~

후식인 바나나와 사과 포도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여긴 입구쪽의 샐러드 종류들

낙지물회

후식도 빵으로 ㅋㅋㅋㅋ

아쉬워서 한번 더 가져온


생각보다 런치도 메뉴가 먹을만한 것들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스크림에 커피퐁당 아포가토한잔 ㅋㅋㅋ(에스프레소대신 아메리카노로)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부평아웃백이 사라져서 아쉬웠던 1인 ㅋㅋㅋ
다른 계절밥상을 가봤으니깐 ㅋㅋㅋ그냥 뭐
기대따윈하지않고 갔는데 가본 계절밥상3군데중
제일 맛난던 곳이라고 자부합니다!!!ㅋㅋㅋㅋ
게다가 런치는 첨인데도 메뉴도 괜찮고 
이 가격에 이 메뉴에 맛까지 최고!!!
저희가 12시 이전에 들어가서 망정이지 아니면 
엄청기다려야 하겠더라구요
부평역계절밥상은 예약이나 미리가기가 필수!!!
꼭꼭꼭 참고하십시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관령한우  (0) 2016.11.20
두물머리(세미원카페)  (0) 2016.11.11
우성닭갈비  (0) 2016.11.08
비스타펍  (0) 2016.11.01
규카츠  (0) 2016.10.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