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두물머리(세미원카페)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두물머리(세미원카페)

림's cook 2016. 11. 11. 16:55

두물머리구경 후 배고파...

여기 주말에 엄청날것 같아요 

저희는 평일이었는데도 차가 너무 많아서 깜짝 ^^

그래서 근처에서 밥먹고 가기로^^

두물머리 쌈밥이라고 유명하다고 나오는데

이럼 한번 먹어봐야지요!!

유기농쌈밥2인분 주문

메뉴는 이렇게

이게 2인분 입니다. 고기부족,,,ㅠㅜ 힝

이건 쌈밥답게 쌉채소들

반찬들 

가지무침 맛났어요

잡채과 나물

잡채가 맛나서 한번 더 주문했는데

옆에서 보니 잡채는 리필이 안된데요...ㅋㅋㅋㅋ

근데 사람이 없어서인지 그냥해주시더라는

이건 된장찌개 이런 스타일의 된장찌개 좋아합니다

진한 맛이 나는 된장찌개...

하지만 얼마나 끊이셨나 짜네요 ㅠㅠ

대망의 고기 사랑의 고기

작고요...ㅠㅜ 짜고요...ㅠㅜ 부족합니다..2인분이라니

오이무침이 그나마 ㅋㅋㅋ

미역냉채이것도 좋아하는데 아무맛도 안나서..당황 

두부에 호박이 조금이라서 긁어 먹을게 없어   흑흑흑

이렇게 한쌈하고는 음...짜다 ㅋㅋㅋㅋㅋ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제가 이런 경우때문에 블러그를 하게되었지요
다들 맛나다고 하는데 난 맛없으니깐 ㅋㅋㅋ
두물머리맛집으로 찾았는데 후기가 다 좋았는데
좀 짜게 드시는 경우라면 모르지만 전
물을 드링킹!!!!그리고 결정적으로
12,000원이면 고기를 어느정도는 주셔야지요..
밑반찬도 짜고 잡채말고는 별로 손을 못됐어요...
전 가격대비하명 비추네요...ㅠㅜ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밑에는 후식!!

             











이후 후식 ㅋㅋㅋ사실은 먹고싶다기 보다는 차 빠지길 기다리느냐고

세미원 들어가는 다른 입구쪽에 있는 찻집입니다.

여기로 들어가는게 더 나으실 것 같아요.. 두물머리로 들어가면 자리는 많은데 나올때 너무 힘듭니다..


암튼 세미원카페

들어가서 지친몸 쉬어가기

엄청조용한데 아이 한명이 뛰어당겨서 ㅋㅋㅋ정신좀 없었지만

들어가다가 앞에 연근빵에 눈을 돌린 신랑 

있는 빵 하나씩 사온다며 나갑니다.

요렇게 사왔어요 ㅋㅋ

종류가 뭐가 뭔지 모르겠다는 ㅋㅋㅋ암튼 요렇게 종류벼롤 사왔는데

기가막히게 맛나기 보다는 따뜻한 차 한잔과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연잎차와


이렇게 한입^^


두물머리 데이트하세요^^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매보쌈애부대찌개  (0) 2016.11.20
대관령한우  (0) 2016.11.20
계절밥상런치  (0) 2016.11.08
우성닭갈비  (0) 2016.11.08
비스타펍  (0) 2016.11.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