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할매보쌈애부대찌개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할매보쌈애부대찌개

림's cook 2016. 11. 20. 19:14

목동에서 저녁먹기 

부대찌개가 맛나다고 들어가서 매운갈비찜시키기,,,,

아무튼 저희는 새로나온 매운갈비찜 2인분을 시켰습니다. 먹고 나서 볶음밥묵어야징~~~

보쌈도 있네요 옆에보니깐 보쌈에 부대찌개 드시는 분들이 대부분

살짝 불안.....갈비찜 안드시나여???

차 있으니깐 패스

이런 메뉴도 점심시간에는 괜찮을 듯?

족발도 조탕^^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꽉차지는 않았는데 저희가 먹고 있으니 점점 들어오시더군요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빈자리가 나서 얼렁 한 컷^^

요런 스타일의 자리입니다.

드디어 나온 갈비찜!!

매운갈비찜 답게 색깔이 빨갛습니다.

보글보글 얼렁 끓어라 쫄아라~~기대기대

등갈비를 얼렁 가져와서~~~!!

먹어봅니다. 너하나 나하나 먹다보니...

이렇게 ㅋㅋㅋㅋ11개? ㅋㅋㅋ10개도 아니고 11개 ㅋㅋㅋㅋ

살이 없어  그렇지 양은 적은 건 아닌 것 같습니당. 다만 붙어있는 살들이 너무 작네요....ㅠㅜ

국물이 빨갛데 싱겁기도 하고 암튼. 뭔가 밍밍해서 밥 볶아 먹기는 패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부대찌개는 괜찮다고 합니다.
그런데 갈비찜은 빨갛긴한데 매운맛도 조금 덜하고
매운데 싱거운 그런 느낌
간이 안맞아서 아무리 쫄여도 매콤하면서 맛난 감칠맛이...
여기도 무엇인가를 더 넣어먹고싶다는 욕망이 꿈틀대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부대찌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제원  (0) 2016.12.01
광명홍두깨칼국수  (0) 2016.11.20
대관령한우  (0) 2016.11.20
두물머리(세미원카페)  (0) 2016.11.11
계절밥상런치  (0) 2016.11.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