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백제원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백제원

림's cook 2016. 12. 1. 15:04

엄마 생신

저희는 경복궁과 백제원을 고민하다가 ㅋㅋㅋㅋ

백제원으로 고고 

경복궁은 바로 코앞에 있는데 평이 별루라서 ㅎㅎㅎ

일단 예약은 필수 셋팅 완료 !!!

뭐가 있는지 볼까요??

저희는 투뿔 꼬냑생등심  A코스 :76,000원(1인당)

점심특선 조금 땡기네요 ㅎㅎㅎ

평일점심에 올 수 있다면?!!!

먼저 나온 물김치와 호박죽

여기 호박죽 맘에 들어요 달지 않아서 딱

물김치는 시원시원 

샐러드 삭삭 비벼서

곤약국수 이리 이쁘게 주시고 바로 비벼버리심 ㅋㅋㅋㅋ

해파리냉채

냉채 조아하는데 이건 soso 


이건 육회

육회는 조금이지만 고소하니 좋았어요

역시 부페에서 먹는거랑은 달라 ㅎㅎㅎ

녹두전 요거 조아요 

곤약국수 비벼서 냠냠

이건 먹다가 주신 도가니탕

이건 회 찍어먹으라고 주신 3가지 소스

이어서 나온 회들

전복, 참치, 광어, 연어 그리ㅗ...이름모를 무엇 ㅋㅋㅋ

맛나 냠냠 그런데 전복은 좀 비렸어요...ㅠㅜ

이건 몰랑..

고기와 함께나온 백김치와 양파채

이건.... 샐러리 짱아지 같은데 너무 써서 아무도 못먹고 ㅎㅎㅎ

명이나물

생선찜인데 너무 작은데 이거 하나같고 나눠먹기 힘드러..

이건 낙지탕?연포탕? ㅋㅋㅋㅋ시원하니 국물을 먹자니 소주가 땡기는 그런 맛?

거의 마지막에 밥 먹기전 인삼 한뿌리^^

오늘의 주인공

우리 어머니 생일 미역국

나머지 사람들 먹는 된장찌개와 밥

밑반찬 김치와 나물


너무 잘 먹었는데 죄송하게도 고기사진이 사라졌네요 ㅎㅎㅎ

맛있기는 한데 가격생각하면 어른들 생신아니고는 

쉽게 찾을 곳은 아니네요 

하지만 어른들 생신상 하기에는 한번쯤 거하게 무리해도 될 것 같습니다.

첨은 아니라서 처음과 같은 감동은 없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가격대비를 하자니 별4개는 쫌 .....
하지만 분명히 차려진 상차림으로 보자면
어른들대접하기는 좋은 곳입니다.
소고기 거하게 드신다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다만 고기를 먹기 전에 다른 것으로 배가 너무 차서
맛있는 고기를 잘 즐기지 못해 아쉬울 뿐이죠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별곡  (0) 2016.12.01
왓츠피데  (0) 2016.12.01
광명홍두깨칼국수  (0) 2016.11.20
할매보쌈애부대찌개  (0) 2016.11.20
대관령한우  (0) 2016.11.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