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왓츠피데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왓츠피데

림's cook 2016. 12. 1. 15:26

홍대 왓츠피데

왓츠피데??피데는 뭐지?파이도 아니고?

배는 안고픈데 출출하고 뭔가 먹고는 싶은 

그런 느낌아시나여?ㅎㅎㅎㅎ

그래서 걷다가 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이곳

왓츠피데 

이런 비쥬얼인가? 내부는 외관과 많이 다른 느낌 ㅋㅋ

뭘먹자 암튼 먹자

신랑이 시키러 감 ㅎㅎ

셋트 하나 아메리카노로 해서

나온 set우왕 많네?

샐러드에 뿌려진 치즈가루 조아조아 샐러드드레싱도 상큼하니 적당해요

감자튀김은 진리 

감자튀김이 바삭바삭하니 짜지도 않고 넘 조았어요

대망의 버거 ㅋㅋㅋ

이걸 어찌먹나여? 잘 포개있는거 같은데 

옆으로는 막 삐져나옵니다 

뜨끈한 차 한잔과 함께

유난히 추운날이라서 커피가 엄청 뜨거웠지만

입에 대기도 힘들었지만 

일단 먹고나니 노곤노곤합니다

ㅋㅋㅋㅋ홍대에서 간단히 즐기기 딱 좋은 메뉴

혼자서 다 먹으면 군것질은 못합니당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파이인데 햄버거인지 샌드위친인지
정체는 알 수 없었으나 맛으로 보나
뭐 괜찮았던 한끼!!
신랑이랑 같이 먹고 열심히 구경다니기 안성맞춤
홍대에서 간단히 먹고 돌아당기시려면
추천합니당!!!

생각보다 양이 많지만 가격도 쎄서 별3개 ㅋㅋㅋㅋ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어나라  (0) 2016.12.13
자연별곡  (0) 2016.12.01
백제원  (0) 2016.12.01
광명홍두깨칼국수  (0) 2016.11.20
할매보쌈애부대찌개  (0) 2016.11.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