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장어나라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장어나라

림's cook 2016. 12. 13. 16:50

장어나라

부천의 맛집

장어는 넘넘조아라 ㅎㅎㅎ

기분좋게 체력보강하자(라는 핑계로)

평일네도 사람이 엄청많다는거 ㅎㅎ

장어는 1kg시킵니당 이따 국수나 먹으까?

장어가 이게1kg입니다. 적지 않은 양^^

양이 많으시다면 부족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1kg가 3인분이라는데 아닌거 같죠 ㅋㅋㅋㅋ

사람이일케나 많아요 그런데 서빙하시는 분들이 적어서 손님보다 너무 적은 느낌 

그래서 좀 기다리는데 힘들었어요 ㅋㅋㅋ

굽자굽자 장어굽자 ㅎㅎㅎ

밑반찬입니다. 하나도빠짐없이 싸먹죠 

밑반찬은 이게 다라서 뭐 맛이 있다없다 하기는 쫌 ㅎ

백김치 조아하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구용 ㅋㅋ

생강과 소스

차를 가지고 가서 음료는 패스

나와서 커피마시기로해서 탄산도 패스 

장어야 구워져서 하는데 

이렇게 탔어요 힝힝힝

원래장어는 다 구워주시잖아요 그래서 기다렷는데

안오시길래 뒤집었더니 이렇게  ㅜㅜ

장어 일렬로 줄세워 익기를 기다리죠

노릇노릇 반대쪽도 익혀서

부추에 깻잎에 생강에 소스에 척!!!

장어야 뭐 맛나죠 ㅎㅎㅎ

장어 맛없기가 힘들다고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잔치국수로 마무으리!!

이건 몰랐다가 마지막에 만들어먹은 김치

엄청나게 익은 김치를 볶음김치로 만들어 먹는 겁니다.

이건 리필하는 야채들쪽에 있으니 알아서 챙겨드세요 ㅎㅎㅎ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음 정어맛집이고 장어도 맛있엇지만 뭐랄까
여기까지 꼭반드시 가서 먹을 필요는 없을 것같았어요
뭔가 특별한 특징이 있으면 알려드리고 싶은데말이죠
음식은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평을 굳이하자면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웅진백세장어가 더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깨비장터  (0) 2016.12.14
무교동낙지  (0) 2016.12.13
자연별곡  (0) 2016.12.01
왓츠피데  (0) 2016.12.01
백제원  (0) 2016.1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