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무교동낙지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무교동낙지

림's cook 2016. 12. 13. 17:21

낙지나 쭈꾸미를 좋아하지 않지만

매콤한 것은 넘넘 사랑합니다.

왠지 매콤한 것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느 느낌?

암튼 매콤한 것은 겨울에 더 끌리는 법

오늘은 부개동 무교동낙지를 먹으러 갑니다

낙지는 별로지만 매콤한건 조아!!!

이 동내 사시는 분이라면 단골이시거나 오래돼서 아실만한 외관

예전 일하러 다닐때 지나다녔는데 한번도 안들어가봤다는

그런데 친구추천에 갑자기 ㅎㅎㅎ

낙삼에 쭈꾸미볶음에 ㅋㅋㅋㅋ

우린쭈꾸미삼겹살철판구이

2인분을 시키고 밥을 볶아먹기로

오우 엄청 빨리나오 오늘 저녁

쭈꾸미와 삼겹살이 사이사이에 그냥먹을 때는 생각보다 안맵워요

기본반찬들/ 엄마 만족만족

샐러드와 상추는 리필 ㅎㅎㅎ

미역국도 리필가능 미역국이 너무 맛나다고 리필을 2번이나

미역국이 오래끓여서 인지 정말 진합니다!!

쭈꾸미볶기 

주변이 자작자작 타기 시작하지만 걱정마시라

고기랑 쭈꾸미는 안탄다는것!

쭈꾸미와 고기를 다 먹고나면 밥볶아먹기

밥볶아먹기 ㅎㅎㅎ

쭈꾸미와 삼겹살을 함께 먹다가 남으면 옆에치워놓고

밥볶아먹기 ㅎㅎㅎ

세상에나 쭈꾸미는 모르겠지만 볶음밥은 최강!!!

저 많은 것을 싹싹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 사실!!!

아아 넘 맛나당 볶음밥만 따로 먹고싶다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여기가 체인점인줄은 몰랐어요 ㅎㅎㅎ
오래된 동네맛집인줄 알았죠.
쭈꾸미삼겹살이나 쭈꾸미음식점이 많이
생기기는 했지만 맛있다 소리가 나오는 곳은
아직이었는데 볶음밥이 너무너무 맛나서 감격
다만 쭈꾸미삼겹살은 엄청 맛있다는 아니어서 별3개
꼭꼭 반드시 볶음밥은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fe가비  (0) 2016.12.18
도깨비장터  (0) 2016.12.14
장어나라  (0) 2016.12.13
자연별곡  (0) 2016.12.01
왓츠피데  (0) 2016.1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