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자연별곡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자연별곡

림's cook 2016. 12. 1. 18:26

자연별곡

이러다가 한식부페는 다 가볼기세

ㅋㅋㅋㅋ오늘은 자연별곡

자연별곡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

오늘은 배불뚝이 친구만나러 고고

일단 엄청배고파서 인사도 제대로 않고 한상!! 

버섯크림옹심이 그냥 크림파스타맛 ㅋㅋㅋㅋ옹심이는 뭔지 모르것당

버섯탕수 고기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버섯탕수육도 조아요

감자구이도 굿~~~

이건 조금만 ㅋㅋ밥은 너무 많이 먹으면 

다른 것을 못먹으니깐

겉절이와 백김치말이국수

백김치말이는 물김치와 백김치를 먹어서 패스 

샐러드


샐러드 생각보다 많이 안가져가시는 지 계속 그대로?ㅋㅋㅋ

콜라비 샐러드는 상큼 조금만

감귤샐러드도 조금만^^

조아하는 깻잎말이쌈밥과 곤약^^

새콤비빔면은 애슐리랑 비슷 

많이 매콤하다는거~~

근래 먹어본 보쌈중에 짱

마늘보쌈제조 가능하니깐 더 좋구용

쌈채소도 가득

천고마비갈비는 저녁에 있대요 힝~~이건 고인돌 떡갈비

닭갈비구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 추천!

비빔면보다 훨씬 맵다는 거~~ 한번 먹고 안먹었어요 

너무 매워서 음료 마시다가 다른 것 못먹을거 같아서요 ㅎㅎㅎ

꿀모과펀치 이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커피대신 모과펀치를 계속 드링킹!!

후식타임!

무국과 홍합죽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도 굿굿

가을버섯스프 부드러워서 한 그릇^^

좋아하는 잔치국수를 빼놓을 수 없죠

빙수는 추워서 패스 

케이크와 과자들

떡볶이와 같이 먹을 친구들

매콤떡볶이^^ 분식까지 완비


이렇게 푸짐하게 먹으면 넘나 행복행복

먹는게 남는 거니깐여

언제나 맛난 것들을 먹고 행복한 ^^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자연별곡,풀잎채,계절밥상 많은 한식부페는 참 좋습니다.
괜시리 대충먹는 것 보다는 한식을 먹으면
뭔가 먹은 것 같아서 참 기분이 좋거든요
점심1시쯤에 먹고나서 배가 잘 안꺼져서 저녁은 대충먹기는했지만
맛나게 먹고 기분좋으면 그까이꺼 ㅎㅎㅎ
종류도 많고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단맛이 더 강하지만
짠것보다는 나았어요
무엇보다 부페는 보쌈이 정말 맛없는데
여기보쌈이 맛나서 친구랑 수다떨며 쌈싸먹는 
만족감이 있었어요
부페는 고기맛나면 땡이죠 ㅋㅋㅋㅋ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교동낙지  (0) 2016.12.13
장어나라  (0) 2016.12.13
왓츠피데  (0) 2016.12.01
백제원  (0) 2016.12.01
광명홍두깨칼국수  (0) 2016.11.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