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마루쿠식당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마루쿠식당

림's cook 2016. 6. 9. 14:35

이태원의 맛집 중 하나인 마루쿠 식당에 다녀왔습니당 


하필이면 너무너무 더웠던 날...ㅠㅜ

그래서 기다림이 더욱 힘들었던 날이지만


암튼 밥시간을 피해주시면 많이 기다리지 않을 것같아요

저희는 딱 점심시간이라 30분은  기다린 거 같아요,,


사람이 여기도 서있고 그늘에도 서있고 ㅋㅋ



드디어 입성...ㅠㅜ 30분이 너무 길었어요


메뉴는 간단하게 이렇게

주로 고대미 오므라이스를 추천하기에

그리고 갈릭함박스테이크

 


음료는 패스 ㅋㅋㅋ


왤케 기다리나 했던 자리가 별없어요..ㅋㅋㅋ

대략6자리??정도??



크리스마스느낌이 물씬나는 주렁저렁 달린 마늘




요런요런 ㅋㅋㅋ느낌으로 밤에는 촛불을 키는 것 같았어요...



셋팅을 하시고오



갈릭함박스테이크:14,900원



함박스테이크를 잘라 보니 고기가 가득~



피클은 별루 산 것 같은 피클 이건 별루...ㅠㅜ


요건 추천하던 고대미 오르라이스:10,900원



계란이 소복소복쌓인 느낌 계란이 몽실몽실



밥이랑 한입~



저희가 시킨 점심셋트


함박스테이크는 soso

소스와 마늘을 쏙쏙 빼어먹는 

오므라이스는 제 스타일이 아닌가봐요..ㅠㅜ

밥은 밍밍하고 소스와 먹으면 그나마 괜찮은데

메뉴를 잘못선택한 것인지

제 맘에 들지는 않았어요...^^;

불닭파스타는 먹어볼껄그랬나봐요..

둘다 밍밍한 느낌이 더 강하네요...ㅋㅋㅋ그래서불닭파스타를 추천하셨나봐요

신랑이 매운 것을 못먹어서 안시켰는데..

불닭으로 시키세용...ㅎㅎㅎㅎ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이태원은 맛집이 많다는데 저는 별로 성공한 적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어디맛난데좀 추천해주세요

음 마루쿠식당은 약간 밍밍한 일식같은 느낌이었어요

전 별룬데 신랑은 괜찮다고 ㅋㅋㅋ암튼 개인의 취향이죠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행성 B612  (0) 2016.06.11
엉터리생고기vs어머나생고기  (0) 2016.06.09
새우상회  (0) 2016.06.03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0) 2016.06.03
스퀘어원  (1) 2016.06.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