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스퀘어원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스퀘어원

림's cook 2016. 6. 3. 15:07

 스퀘어원이 나름 인기 많았었는데....

현대아울렛이 생겨서 조금 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암튼 눈을 뜬 저는 오늘 영화에 오믈렛을 먹겠다고 다짐을 하고

차에 오릅니다..

왜 갑자기 집근처도 아니고 친구들과 갔던 스퀘어원이 떠올랐을까요

영화를 예약하고

(왜왜왜 홍길동이 없냐고요유....ㅠㅜ)


3층에 다양한 음식점이 즐기해 있습니당.  ㅋㅋ

참고로 계절밥상은 4층입니당..



이런셋트도 있는데 그닥 땡기는 건 없어서 일단 오므라이스



이런 느낌 예전 대학로에서 먹었던 ㅋㅋㅋ 맛나것지?



점심시간이라 다른 곳을 기다리는 곳이 대부분

여긴 아니네...괜찮겠지 뭐 그치???




저희가 시킨 2가지 메뉴



먼저 나온 순살치킨 오므라이스: 8,900원

내가 생각한 치킨이 아니야...뭐지? 사진이랑 너무 다름....



이건 사진이랑 비슷한데.....음 뭔가 또 다르네? 

시크릿토마토 탄탄포: 8,900원



토마토를 가르니 나오는 치즈~~토마토 안에 치즈가 들어있네요



이건 밖에서 자세히 찍은 메뉴판



일단 먼저 말씀드리면......

너무 너무 실망 대 실망....ㅠㅜ

헝헝헝 밥을 겁나 남김

밥이 아무맛도 안나고 토마토 오므라이스는 케찹맛만 가득....

엉엉엉 너무 속상하고 김치도 맛없어..겨우겨우 반씩먹고 나와서 

1층 편의점에서 컵라면 사먹었어요...ㅠㅜ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여기가 체인점이니깐....여기만 그런것 같기도 해요.

제가 예전에 먹었던 곳은 맛났거든요...ㅠㅜ 흐규흐규

암튼 전 너무 실패해서 다시는 안갈거같아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집에 돌아가기 직전에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며..ㅋㅋㅋ

<몬스터브레드>


몬스터브레드 하나~~~

이힝 치즈가 쭈욱쭈욱 


몬스터 샌드위치:4,500원



여기도 3층 ABC마트 맞은편 엘레베이터 앞이예요


출출할때 한입~~!!!^^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우상회  (0) 2016.06.03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0) 2016.06.03
노랑통닭  (0) 2016.05.29
장인닭갈비  (0) 2016.05.29
북촌손만두  (2) 2016.05.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