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장인닭갈비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장인닭갈비

림's cook 2016. 5. 29. 14:39

요즘에는 맛난 것도 참 많고 체인점도 참 많습니당.

그런데 체인점의 맛이 아쉬운 경우가 많아서 체인점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ㅋㅋ

하지만 체력과 시간에 대비한 결과 거의 다 체인점이지용...


오늘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체인점과

즐겨하지 않는 닭갈비의 조화인

"장인 닭갈비"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오랜세월 살았던 부평은 맛집이 생기면 사라지고 

생기면 사라지는 것을 반복하는  곳입니다.ㅋㅋㅋ



메뉴판을 요렇게



만약 평일에 가능하시다면 이 런치셋트 정말 좋을 것같아요

이게 이게 치즈사리는 따로드라구요..


허허허허 치즈가 당연히 나오는줄 알았던 1인 

매우실망...ㅠㅜ



맨 처음 나오는 반찬은 어디나 비슷하지만...

다른곳에 비해서 더욱 메뉴가 부실하다는 생각을 지워버릴 수가 없네요..ㅋ



치즈닭갈비:보통-20,500



여기 테이블 스타일 너무 맘에 드네요 ㅋㅋㅋ

먹는자리가 아니고 기다리는 자리인데..

커피한잔 하고 싶어지는 느낌!!

우리집에 가꼬가고 싶네요 



요즘엔 놀랍지 않은 느낌의 컨터이너 느낌의 인테리어

밑을 찍고싶었지만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고 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기 밖의 골목 분위기를 보시고 어딘지 아시겠다면 

그대는 부평사람...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닭갈비& 치즈

생각보다 치즈가 엄청많아서 치즈와 닭을 같이 싸먹어도 충분~~~


꼭꼭 치즈를 시켜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치즈는 언제나 옳으니깐요!!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부평은 말씀드렸다시피 맛집은 별루 없어요

거기 맛있어 하면 사라지니...ㅋㅋㅋ

닭갈비집과 닭갈비볶음밥집이 붙어 있어서 한 집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닭갈비를 먹고 싶으면 건너가서 먹었는데 괜찮괜찮

치즈사리는 꼭 추가 하시길 바랍니당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퀘어원  (1) 2016.06.03
노랑통닭  (0) 2016.05.29
북촌손만두  (2) 2016.05.22
63빌딩 백리향  (0) 2016.05.22
왓더포크  (1) 2016.05.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