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청담 더 플레이트>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청담 더 플레이트>

림's cook 2014. 4. 2. 12:35

 

 

여기는 청담 더 플레이트 입니다. 짜잔잔~!!!^^

 

친구가 청담에 웨딩샵을 돌아보기 전 배를 든든히 채우겠다고

 (마침 점심때라)

 

고고`~~~평일 점심인데도 기다립니다. 허허허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

 

 

 

 

일단 요렇게 빈티지한 메뉴판이옵니다. ㅎㅎㅎ

 

모두모두 군침이 꿀걱~!!!!

 

제일 만만한 파스타와 파니니를 시켰습니다.

 

사실 아무 생각없이 와서 메뉴판만 뚫어져라 보고는

 

겨우겨우 택한 메뉴라 두근두근 거리면서 음식을 기다립니다,ㅎㅎ

 

 먼저 식전 빵

 

예전에는 식전 빵이 참 대단하고 획기적이었는데 요즘엔 다 주지요 ㅎㅎ

 

요것도 마늘향과 버터향이 가득해서 꾸역꾸역 다 먹었습니다.

 

마지막에 요 녀석이 큰 역할을 합니다.

 

 

 

요 녀석은 파니니 입니다. 쓰읍~~~

 

그리고 요 녀석은 오늘의 히트작 페쉐~~!!!♥♥♥

 

짬뿅인줄 ㅋㅋㅋ

 

국물을 퍽퍽퍼서 빵이 담궈먹으니 예술입니다.ㅎㅎㅎ

 

친구와 함께 오랫만의 평일 나들이에 맛난 음식까지

 

행복한 하루를 보냅니다.ㅎㅎㅎ

 

2차는 가로수길로 고고 합니다. ㅎㅎㅎ

 

평가:  ★★★ 매콤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좋아좋아

 

울 신랑 옆에서 자기도 데꼬가라는데 내돈내고

 

다시 먹어도 괜찮을 듯 후훗~!!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역> 화덕맨피자  (0) 2014.04.21
<가로수길> 바나나트리  (0) 2014.04.03
<인천계양구> 산너머 남촌  (2) 2014.03.26
<홍대점> 홍쓰 쭈꾸미  (0) 2014.03.25
<시청역> 그리다 꿈  (0) 2014.03.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