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홍대점> 홍쓰 쭈꾸미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홍대점> 홍쓰 쭈꾸미

림's cook 2014. 3. 25. 17:25

 저는 생생정**,  테이스티** 등 맛집 방송을 사랑합니다.ㅎㅎ

정말 맛있는지 직접 확인하고픈 욕망에 주말에 다른 약속이

없으면 어디로든지 먹방을 하러가지요

매콤한 것이 땡겨 아침부터 부랴부랴 씻고 나서봅니다.

짜짠~~~~~홍대의 유명 홍스쭈꾸미

이름이 같은 것 때문에 소송까지 냈다 辛은 상호등록이 안되어

그만뒀다져 암튼 저는 원조집으로 불리우며 인기있는

쭈꾸미집에 갔습니다

참고로, 전 육류를 즐겨 해산물 등은 별로인데 

이날은 일단 매콤한것이 땡겨서

첨에 나오는 미역냉국과 김치, 오뎅, 콩나물

 저 콩나물은 간이 거의 안되어있어요 비벼먹으라고

먼저 먹고는 음~~ㅡㅡ; 맛없어 했다지요 ㅋㅋ

오이냉국은 뉴슈가 맛인지 암튼 조금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루...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날치알밥

요것을 쭈꾸미와 콩나물을 넣고 비비면

요로코롬 됩니다. 하하하

거두절미하고 맛납니다. ㅎㅎㅎ 런치메뉴 조금더 맵게 먹었으며 했지만

매운 정도는 soso 한번 쯤 가볼만한 쭈꾸미집

평가: ★★★ 

매콤한 맛을 원하시면 런치메뉴 말고 따로 시켜서

매운맛으로 하시는 것이 좋을 듯

기대했던 것만큼은 아니지만 먹고 

돈 아깝다는 생각 안드는 가격과 맛

반찬들과 서빙하는 알바생들 별루 ㅡㅡ;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역> 화덕맨피자  (0) 2014.04.21
<가로수길> 바나나트리  (0) 2014.04.03
<청담 더 플레이트>  (0) 2014.04.02
<인천계양구> 산너머 남촌  (2) 2014.03.26
<시청역> 그리다 꿈  (0) 2014.03.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