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ㅁㄱㄹ주가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ㅁㄱㄹ주가

림's cook 2016. 8. 12. 16:24

막걸기주가

줄여서  ㅁㄱㄹ 주가



사실은 동동주가 먹고싶었습니다

저는 동동주를 넘 사랑하거든요..ㅠㅜ

그런데...막걸리는 천지인데 동동주가 없네요

그래서 동동주 안먹을거면 맛난 막걸리는 먹자~



가지런히 잔이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우린 2명이니깐 2개는 치우고



오호 이런것이 있네요 블러그하고나서 보여드려야징 ㅎㅎㅎ



음..뭘 먹을지 몰라서 일단 샘플러5종을 시킵니다.



안주는....오징어김치전!

김치전을 노래부르는 술 먹는 1인을 위해 시킵니다.ㅎㅎㅎ




막걸리 종류가 이렇게 많았군요..

비싼것도 많아요 처음알았네요 ㅎㅎㅎ



마른안주는 기본!

요거요거 짧짤하니 맛나넹 



깔끔한 분위기 카페라고 해도 될 분위기

차분하고 정돈된 느낌....참 조타



사람들이 방금 빠져나가서 얼른 찰칵!



메뉴가 생소하네..

여기 밥집인가? 뭐지??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좋은 사람과 한 잔 하기는 굿



우리가 시킨 5가지 막걸리 하나씩 먹어보고 맘에 드는 것으로 



이것은 추천해주신 느린마을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좋았어요  부드럽고 너무 맛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너무 강하면 신랑도 못먹고해서 ㅎㅎㅎ

그런다고 너무 싱거우면 술 마시는 기분이 안나고 

이게 딱 막걸리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것 정도인듯!



이건 사과~

사과맛은 나지만 술맛에 가려져 별루...그냥 술은 술인걸로..ㅋㅋ



호랑이 호랑이 기운이 나나?? 맛은 강하지 않지만 술 못먹는 신랑은

이거 강하다~~라고..ㅋㅋㅋ



옥수수 요즘 유행한다고 해서 시켜보았는데 내 스타일은 아닌걸로.



송명섭 제일 유명하다고 해서 시킨 막걸리

요것은 술좀 마시는 분들이 시키면 좋을 듯 

막걸리 맛도 좀 나고 싱겁지 않아서 좋음



주변돌아보면서 안주 기다리기 ^^



사진찍자마자 사람들이 우르르

에구구 못찍을 뻔 했넹 ㅎㅎㅎㅎ



드디어 나온 오징어김치전



오오~~~김치전이다!!

완전 바삭하고 오징어가 잘게 잘려서 엄청 많이 들어서 기분좋아!!!


이힝~안준데 겁나 맛나게 안주만 먹고..

술을 못즐기는 사람도 안주가 맛나서 이야기를 두런두런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히히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대부분 술을 마시기 위해 어디를 찾아가거나 찾아본지가 오래되어서

기분도 색다르고 일단 저는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술집도 안주가 중요한지라..ㅋㅋㅋ

역시 전은 바삭해야지 먹을 맛이 나지요

바삭하고 재료를 아끼지 않은 김치전과 막걸리에 기분전환 최고!!!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쭈꾸미밥상  (0) 2016.08.18
삼산보드레족발  (0) 2016.08.17
카페바움  (0) 2016.08.07
육남매별빛촌  (0) 2016.08.07
뉴코아피자몰  (0) 2016.08.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