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쭈꾸미밥상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쭈꾸미밥상

림's cook 2016. 8. 18. 17:48

더워진 날씨에 뭘 먹어도 기운이 안나는 요즘

땡기는 거라곤 

시원한거, 매운거 ㅎㅎㅎㅎ


오늘은 매운거가 땡긴다 고고 


쭈꾸미 집이 도대체 몇개인지 모르겠지만 

제일 가까운 곳으로 갔습니다.



이런이런 대기네?? 더운데 팔팔끊는 칼국수땜시 음식점안은 시원하지 않네요



뭘 시켜야하나~~고민고민


저희는 쫌 늦은 저녁이라서 쭈꾸미와 칼국수를 1인분씩 시켰습니다.

대부분 칼쭈꾸미셋트를 시키시는데 자신이 없어서~~~



한상이 모두 같이 차려지네요

칼국수입니다. 물을 펄펄 끓이라고 당부~


그리곤 칼국수사리를 넣으면 되지요~



요렇게 셋팅~~그래도 안에 바지락이 한 가득입니다.



이건 1인분 보리밥



그리고 이렇게 1인분 쭈꾸미차림



1인분이라서 그렇겠죠? 그릇이 너무 큰 이유도 있습니다. 



쭈꾸미...이건 근데 너무 조금....쭈꾸미도 조금

양념도 조금 ㅜㅜ

저희는 보통맛을 시켰는데 매운걸 싫어하지 않는다면 다음단계를 시키시길

맵지도 않고 조금 밍밍했어요



일단 이 빨간 쭈꾸미를 보니 식욕이 땡기네요



넣어~넣어~~~~오예



한그릇에 합치니 나물이 적지는 않지요?^^


같이 곁들인 반찬은 2가지!


왜..묵사발은 안주시는 걸까요??ㅠㅜ



일단 비빔니다.



열과 성을 다하여~쉐킷쉐킷!!!



드디어 완성 크하하하하 뿌듯뿌듯^^



오통통한 쭈꾸미를 올려  한입!!!



그리고 먹기 시작하면서 끓는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입수


이제 마구마구 즐기시면 됩니다.

칼국수에서 찾아먹은 바지락이 엄청 많아서 껍질을 쌓아 사진을 찍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ㅠㅜ이런

암튼 바지락이 부족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다 먹고 생각하니 내 몸을 식혀줄 묵사발이 안나왔다는점

쭈꾸미 보통맛이라도 너무 밍밍했다는 점이 아쉬웠어요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쭈꾸미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매운것을 먹고 싶을 때 그만한 것이 없지요

특히 쭈꾸미는 영양이 많은 음식이라 더운여름에도 제격

하지만 최근 먹은 쭈꾸미중 제일....하위점..ㅠㅜ

일단 묵사발도 아쉽고 너무 안매운 밍밍한점도 그렇고

사람은 엄청많은데 직원들이 그만큼 배치가 안돼서 더욱 그랬던것 같아요

저희는 다른 쭈꾸미집을 가던지 아니면 좀더 거리가 있어도

맛난데를 찾아 가기로 합의했답니다...

참고로 칼국수가 더 맛남...ㅋㅋㅋㅋㅋㅋ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BA  (0) 2016.08.20
패션5 라뜰리에  (0) 2016.08.19
삼산보드레족발  (0) 2016.08.17
ㅁㄱㄹ주가  (0) 2016.08.12
카페바움  (0) 2016.08.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