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패션5 라뜰리에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패션5 라뜰리에

림's cook 2016. 8. 19. 18:04

이태원 패션5는 한번 소개해 드렸지요~~


금요일......이 폭염에 아 더워 죽것다...하면서

걸어서..이태원에서 한강진역까지 ㅜㅠ


패션5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1층에서 디저트 시키기

글자색


복숭아는 생 복숭아??오홀...비싼..근데 겁나 맛나 보이네



복숭아철이라서 엄청 복숭아가 다양합니다.



딸기가 우르르르

이름도 잘 지었네,ㅎㅎㅎㅎ


블루밍 부케 케이크 

이런 케이크로 프로포즈를 받는 다면???

캬아~~~~~




도저히 못 정하겠지만 일단 하나씩 고르고 2층으로 고고



올라가는 계단이 덥네요...ㅋㅋㅋㅋ

분위기만 시원^^



들어가면 직원이 안내를 해줍니다.

그런데 디저트말고도 음식도 팔아서인지 자리에 따라서 음식냄새가 진동을...

저희는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조리실과 조금 떨어진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름엔 빙수다



이건....과일음료?? 뭔가 있어보이넹


사람이 많습니다. 자리를 안내받아서 다행...

몇자리 없네요.ㅋㅋㅋ




빙수 먹으까?? 고민할 필요도 없이 이런 날엔 빙수죠




망고 오늘은 너로 정했다아~~!!!!


이건 여기서 파는 다양한 음료와 음식들

혹시 디저트 말고출출하신 분들을 위해 찍어보았습니다^^



여기까지.....

일단 엄청 비싸진 않지만 싸지도 않습니다.

뭐..자리값이라고 생각하도록 하죠



우리가 들고온 블루베리치즈타르트



복숭아실은 베네치아 보트: 5,500원




그리고 우리의 초이스 망고빙수 :14,000원



우와~~망고를 갈아서 망고를 얹어서 ㅋㅋㅋ



이렇게 연유를 끼얹어서 사르륵 녹는 얼음~

다해?? 조금만 할깡??


다 고민하는 사이 다 들이부음..ㅋㅋㅋㅋ



또똑똑....마지막 한 방울까지 말끔하게 들으부은 망고빙수


그리고 너무 더웠던 목을 적셔줄 아이스 아메리카노:7,000원


즐겨봅니당^^


오늘 하루도 무더운 여름날씨를 버티느냐 고생하신 분들...

내일은 좀 더 시원해지길 빌며....시원한 저녁 되세요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이태원에는 카페도 많고 맛집도 많고

취향대로 즐기시는 것이 가장 좋지요

디저트가 싸진 않지만 좋은 재료를 가지고 

만드신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저번엔 집에 가져와서 먹었지만 오늘은 더운날

망고빙수와 아이스커피까지 함께 즐기니...

시원한 에어컨에 지상낙원이 따로없네요

망고빙수는 비싼데 감동

생망고가 분명합니다!!!!

비싸지만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즐기기 위해 추천!!!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맛집  (0) 2016.08.20
WABA  (0) 2016.08.20
쭈꾸미밥상  (0) 2016.08.18
삼산보드레족발  (0) 2016.08.17
ㅁㄱㄹ주가  (0) 2016.08.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