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WABA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WABA

림's cook 2016. 8. 20. 16:37

WAVA맥시칸그릴 음식점


배가 너무 고프지는 않고 간단하게 즐기기 위해서


뭐...배안차면 군것질을 또하지뭐 ㅋㅋㅋㅋㅋ


햄버거 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신면^^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


그리고 평일 점심시간이라 점심을 간단히 즐기기 위해 사람들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우리만 있는거 아냐? 했는데 ㅋㅋㅋ대낮부터 맥주드시는 분들도 



친절하게 와서 설명해주시고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카페?



2층도 있나본데...자세히 안봤어요 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니 배가 고파지기 시작해서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고 음식셋팅

요건  동생의 선택 

더블더블 보울(치킨, 포크) 음,유럽식 비빔밥: 6,900원

그냥 비벼먹는 겁니다,ㅋㅋㅋㅋㅋㅋ(추가+ 1,900원)


급하게 추가해서 감자와 음료수도 셋트로 ㅎㅎㅎ



여기 소스들과 야채를 마구 비벼서 먹으면 됩니당.^^



이건 저의 선택 치즈퀘사디아 :4,900원



자자 슥슥 비벼봅니다.

여기 안에 참치같은 것이 있어서 씹자마자..이거..아는 맛인데?//

뭐지?? 먹는내내 뭐지뭐지/???


ㅋㅋㅋㅋㅋ얼마나 웃긴지 나 이거 아는 맛이라고오~~

동생도 맞아맞아..뭐지? 먹는 내내 맛있다 괜찮다가 아니라..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고추참치에 밥 비벼먹는 맛..ㅋㅋㅋㅋㅋ

케첩맛에 살사소스맛에..ㅋㅋㅋㅋㅋ

이거이거 밥먹기 싫을 때 밥에 고추참치 비벼먹던 맛..

아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우리만 그런가??

아무튼 겁 감 안들고 괜찮,^^



퀘사디아...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존맛..

아...또띠아 사야겠어..

맞아 또띠아에 하면 맛있어..그치? 가는 길에 또띠아 사가자.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마트에 들러 또띠아를 샀답니다.


둘이 뭐하는 건지...푸헤헤헤헤



그림에 있는 거 하나씩 먹고 싶네요 



출입구



입구


익숙하지 않을 것 같은  멕시칸 음식에서

뜻밖의 친숙함에 놀라

기분좋았던 한끼 


여러분 드셔보시고 고추참치맛인지 아닌지...

답글좀 남겨주세요 ㅋㅋㅋㅋㅋ


이걸 동생이랑 공유해서 우리만 죽도록 웃는.ㅋㅋㅋ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배가 엄청 고프지도 않고 끼니를 때워야것고
그렇다고 뭐가 딱히 땡기지도 않을때
생각보다 양이 충분해서 디저트는 못먹었답니다. ㅎㅎㅎ
양도 좋고 색다른 멕시칸음식데이트 어떠세요?
또띠아로 만든 건 뭐든 맛나다는 진리를 비켜가지 않는
이 곳 간단한 한끼 어떠신지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코아 아울렛 디저트  (0) 2016.08.31
홍대맛집  (0) 2016.08.20
패션5 라뜰리에  (0) 2016.08.19
쭈꾸미밥상  (0) 2016.08.18
삼산보드레족발  (0) 2016.08.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