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홍대맛집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홍대맛집

림's cook 2016. 8. 20. 17:27

홍대는 먹으러~~



폭염에 일찍가긴 싫고

해가 뉘엇뉘엇 질 무렵.ㅋㅋㅋㅋ

일단 이걸 위해 홍대로 고고

신랑이 정말 이 날씨에 먹을거냐고 넹넹 먹을 겁니다.



고기고로케 완전 취향저격 ㅋㅋㅋㅋ



고로케 고고 여기 맛나요 ㅋㅋㅋ추천 왕추천 


여기도 줄을 섰네요 이건 신랑의 선택



삘꼬치네 너도 먹을꺼냐? 이 더운데 먹을꺼냐?ㅋㅋㅋㅋㅋ



이 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아....ㅠㅜ



정통수제닭꼬치 정통이라니깐 일단 믿어보까여?ㅋㅋㅋㅋ



오우~~소스봐 ㅋㅋㅋ

이거 은근매워요.ㅋㅋㅋ순한맛은 너무 순해서 이걸루했더니 입안이 오우~~~

매운맛 약인데...ㅋㅋㅋ

중이나 강은 얼마나 매울라나?



여긴 어디냐구요??ㅋㅋㅋㅋㅋㅋ

그걸 먹고 뒤돌아서서 배가 고파지는 것 같다며..

사실 중간에 배구게임과 인형뽑기와 야구한건 안비밀......



산까치냉면먹으로 고고



저희는 맛보기와 중자 그리고 군만두 주문했슴당 



난 몰라...정석이라는데 난 냉면별룬데....

울 신랑 면성애자


자리는 요렇게



이건 육수..더운데..왜???

하지만 안은 시원하니깐 한입씩 ㅋㅋㅋㅋ



먹을 준비 셋팅완료!



가방에 조기 밑에....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아....

나만 싫어하는구나? 냉면?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꽤빨리 나오는 냉면 

안기다리는건 맘에 드는 ㅋㅋㅋ고기는 구울때도 시간이 소요되닝깐 ㅋㅋㅋㅋ



이건 제가시킨 맛보기 비빔냉면 옆에있는건 육수인데. 

동치미 육수,



잘라보까? 매울까? 난 면은 너무 탱글거리면 먹기 힘들던데..



투덜거리는 사이에 신랑의 물냉면대령~



군만두와 물냉면 

난 만두 먹을래..근데..한개에 천원이냐? 너무하자너...ㅠㅜ

힝....넘 슬포...



내가 두개 다 먹을지도 몰라..

일단 경고하기..

대신 냉면 둘다 드시게나 



물냉면 먹기 전에 일단 찰칵..ㅋㅋㅋ

난 안먹을거야...칫



만두 속 보고....우와 알차..ㅋㅋㅋㅋ


일단 비벼서 한입.....오잉....../????


먹으면서 신랑한테 한말...미안해..맛나다...ㅎㅎㅎㅎㅎㅎ


여러분 냉면이 맛나군요?/?//ㅋㅋㅋㅋㅋㅋ

특히 동치미가 제대로 이야~~~

감동 동치미 싸달라고 하고싶었던

만두 하나씩 맛나게 나눠먹고  비빔냉면 한입 덜어주고 내가 다 먹고 

물냉면 사리 뺏어다가 동치미 육수넣고 매콤한 물냉면 만들어서 또 먹고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얼마나 놀림을 당했는지 고기성애자가 면성애자의 냉면을 뺏어먹다니..
이건 정말..ㅋㅋㅋ
더워서기도 하지만 동치미의 개운하고 새콤한 맛
그리고 면발의 부드러움까지...히히히
엄마델꼬와서 먹고싶은 냉면이었습니다.
이건 엄마사줘도 욕 안먹겠구나??하는?
요즘처럼 더워서 입맛도 없고 시원하고 매콤한거 땡길때

홍대가 멀지 않다면 더운 낮 말고 해가 질 때쯤
냉면 추천합니당!!!!!!

꼬치와 고로케는 원해 좋아하는 곳^^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뎅식당  (0) 2016.09.03
뉴코아 아울렛 디저트  (0) 2016.08.31
WABA  (0) 2016.08.20
패션5 라뜰리에  (0) 2016.08.19
쭈꾸미밥상  (0) 2016.08.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