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오뎅식당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오뎅식당

림's cook 2016. 9. 3. 15:56


오뎅식당


오뎅인데 오뎅아니고 부대찌개 파는 곳

ㅋㅋㅋ유명한데라는데

부쩍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니깐 ㅎㅎㅎ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들어가자 마자 셋팅





부대찌개2인분 사리는 일단 패스 ㅋㅋㅋ

라면만 추가



양이 많으신 분들은 추가로 하셔도 될듯합니다.

사리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공기밥은 많이 주시기 괜찮을 듯^^



조가 들어간 공기밥



보글보글 끓어라아`~

얼렁얼렁 끓어라아~~~ 배고프당



기원이..음..그렇군...ㅋㅋㅋ

하지만 난 여기오기 전에 모르던 곳 히히



넉넉하긴 분들은 요런 커플세트도 추천^^



오오 드디어 끓는당 히히히



요런 빨간 자체보소

난 요런게 좋더랑 히히히


햄좋아하시는 분들은 햄사리 추가를 추천합니당 ^^


저희신랑은 좋아하지도 않는데 부족하다고 하고

전 당연히 소시지를 울부짖었답니당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맛있네 잘먹었다.


 부대찌개의 원래맛입니다. 요즘엔 건강식이라고 하고 색다르게 한다고
본질의 맛이 나지 않을때가 많이 있는데 이건 진정한 부대찌개의 맛!
집에서 김치넣고 보글보글 끓여 먹는 맛을 원하신다면 강추합니다
 하지만 집에서도 부대찌개를 자주 해먹는 저로서는 별4개를 주기엔...
뜨끈한 국물에 생각날때 배가 너무너무 고플 때  추천드립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원  (0) 2016.09.03
호미불닭발  (0) 2016.09.03
뉴코아 아울렛 디저트  (0) 2016.08.31
홍대맛집  (0) 2016.08.20
WABA  (0) 2016.08.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