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후원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후원

림's cook 2016. 9. 3. 17:57

아~~추워를 연발하게 되는 요즘 날씨 

하지만 불과 일주일 전에는...

'더워..탈거 같아~'를 연발하던 나날들


오늘은 이런 날씨를 배반이라도 하듯이...덥네요

그래서!!!


냉면을 올려봅니다...



일단 메뉴보시죵


요거 맘에 드네?? 일단찜 ㅎㅎㅎ




냉면만 먹기는 아까워,,



고민끝에 난 밥을 먹을란다...

난 불고기뚝배기에 한표

 그리고 신랑은 후원셋트 




먼저 나온 뚝배기 보글보글 보글 ㅎㅎㅎ



더운 날씨였지만 연달아 냉며을 먹은터라 난 밥 먹을테얌 ^^



뜨거운 뚝배기에서 고기랑 당면을 꺼내어서

밥과 한 입

음...달달한 국물맛이 일품^^



이건 신랑이 시킨 냉면

냉면특유의 가늘한 냉면가락 그리고 매콤한 소스??

인줄 알았지만 안매콤.....ㅋㅋㅋㅋ



그리고 셋트인 떡갈비

이건 고기에 냉면을 싸먹을라구 시킨거지용



요렇게 셋트



큼직큼직하게 숫가락으로 썰어내기 



냉면은 역시 무와 함께



그리고 고기와 함께가 진리

그냥...고기가 진리...

근데...냉면이 노노...ㅠㅜ



그리고 불뚝의 마지막은 밥 말아먹기


요건 정답!!!!ㅋㅋㅋㅋ




싹싹 비워진 그릇들



요렇게 오늘도 클리어 !!!!1




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음...원래 3개를 할까했는데에....ㅠㅜ
여긴 냉면집이잖아요? 불고기뚝배기가 아무리 맛나도
주 메뉴인 냉면이 맛이 없다면..이건 노노
식초도 넣어보고 겨자도 넣어봤지만..무슨맛인지 모르겠는
물냉면을 만들어보려고 육수 가져다 달라고해서 넣었는데
육수도 노노 
그나마 비냉을 시켜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ㅠㅜ

냉면말고 다른 밥들도 많이 드시는 구나 했는데 이유가 있는듯
저희는 배가 부른데 억울해하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다방  (0) 2016.09.05
국제갈비  (0) 2016.09.05
호미불닭발  (0) 2016.09.03
오뎅식당  (0) 2016.09.03
뉴코아 아울렛 디저트  (0) 2016.08.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