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스푼의 기분좋은 맛집정복 이야기

청년다방 본문

머꼬머꼬 방문기

청년다방

림's cook 2016. 9. 5. 17:47

청년다방


즉석떡볶이가 요즘엔 차돌과 오짱을 넣어 먹는 곳이 많네요


삼산동에 즉석떡복이가 없는데 ㅎㅎㅎ

환영합니다!!

친구가 맛있다는 말을 해주어서 출발합니다!



차돌이 땡기는데 신랑의 의견을 존중해서 

통큰오빵 떡볶이:12,000원



튀김와 토핑은 우리에게 무리

ㅋㅋㅋㅋㅋ밥이나 비벼먹으면 다행이당



중간중간 포자해 가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나중에 맛나면 나도 포장해야징 ^^



반찬?은 단무지



이런 느낌 옛날 우리 동네 문방구에서 본 듯한 느낌 헤헤헤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자세히 찍기는 죄송 



늦은 시간인데도 커피도 사가시네요?^^



오래 기다리지 않고 나온 오늘의 저녁메뉴

즉석떡볶이



에잉??이게 뭐지? 했더니만 떡볶이가 깁니다 ㅎㅎㅎㅎ



어디까지 딸려오나 ㅋㅋㅋ뭐야 ㅋㅋㅋ겁나길어



이야 비쥬얼 좋당

ㅋㅋㅋㅋㅋㅋㅋ약간 매콤해서 잘라서 먹으면서 

쿨피스나  음료수추천



완전 폭풍흡입하고 밥 비벼먹기 ㅎㅎㅎ


날치볶음밥:2,000원



남은 건 요렇게 주심



오늘도 클리어 ㅋㅋㅋㅋㅋ완전 대박 배터지도록

짱짱 내취향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즉석떡볶이 생각날 때 고고요제 오늘점수는요...

좋은하루

오늘 제 평점은요...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일단 즉석떡볶이 라는 것이 매력적
그냥 떡볶이와 즉석떡볶이는 다르잖아요^^
그런데 생긴겁니다 ㅎㅎㅎ
그리고 떡볶이 떡이 너무 부드럽고 맛납니다
이런 떡볶이떡좀 사고싶네요 ㅠㅜ
소스는 음....미쓰리떡볶이맛? 맛나죠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너무나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아마 다른 곳도 맛이야 똑같겠죠^^
청년다방에서 떡볶이 드시고 마지막 커피로 입가심하세용!







평가기준: ★★★★★ 대박 또 오고 말테야~!!!!!

             ★★★★ 마시쪄~!!!! 친구에게 추천

             ★★★ 맛있네 잘먹었다.

            ★★ 내 돈으로 안먹었음 괜찮아 ㅠㅜ

            ★신고할테다~!!!!!!!!!

 (어디까지나 100% 사심평가 임을 알려드립니다.)



























'머꼬머꼬 방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드포갈릭  (0) 2016.09.08
돈돈  (0) 2016.09.08
국제갈비  (0) 2016.09.05
후원  (0) 2016.09.03
호미불닭발  (0) 2016.09.03
Comments